본문 바로가기
소금/건강 및

<내 병은 내가 고친다>는...

by 나비현상 2009. 3. 7.
SMALL

자연정혈요법 셀프클린™(Self Clean™ ) 으로 병고친 사람들 - 작은 병은 물론, 불치병 난치병을 고친 사람들이 무수히 많습니다.

 <참고> 글 쓴 분들의 원작에서 사투리나 맞춤법을 교정하고, 개인정보 보호의무에 따라 글 쓴 분의 신상정보는 비공개로 합니다.

주의하실 점 -
자연정혈요법의 셀프클린™(Self Clean™ ) 이론과 실습을 공부하지 아니한 상태에서는 이 곳 체험사례의 내용을 따라하시면 절대로 안 됩니다. 자연정혈요법의 셀프클린™(Self Clean™ )  매우 쉬운 것은 사실이지만 생명을 다루는 셀프클린™(Self Clean™ ) 이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자연정혈요법 셀프클린™(Self Clean™ ) 을 배우기 시작하는 분들이 처음 경험했던 일들을 글로 쓴 것이므로 서툴거나 잘못된 시술방법도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께선 자신과 온 가족 온 친척이 평생 동안 이용할 보배!

  교재안내를 보시고 이론과 실습을 공부하시길...

 

  

 

 내 병은 내가 고친다! 체험사례 수기(200인) 

 

 

 


 

<내 병은 내가 고친다>는 슬로건이 정말 마음에 들고요

                                                                              울산시   김정

어느날 갑자기 남편이 책을 2권 주면서 사혈에 관한 책이니 한번 읽어보라는 권고로 사혈이 뭔데? 하고 물어보니 간단하게 말해서 부항을 걸어 죽은피를 뽑아내는기라 말하는데 도무지 이해가 안되어 이 나이에 무슨 책을 보느냐고 거절했다.

그러니 남편 왈 내가 지금 허리 때문에 고생하는데(당시 초기디스크 판명남 X-선) 당신이 알아야 나를 치료할 것 아니냐고 설명을 하는데 정말 기가막혀 책을 읽지 않고 그냥 방법만 가르쳐 달라고 하니 방법을 알기 전에 기초지식이 필요하니 한 번 읽어보라고 강요를 하여 틈틈이 시작한지 1개월이 지나면서 남편의 등쪽을 가르쳐주는 대로 사혈을 하면서 책을 읽고 지난 달 25일 남편의 강요로 자격사 시험을 치루었으며 틈틈이 했던 노력으로 3급에 합격했습니다.

남편에 대한 체험을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남편의 초기 디스크 판명에 병원에서 물리치료, 견인치료, 약물치료 등으로 상당 기간동안 고생하고 있으며 술을 좋아하는 남편인지라 매일 허리가 아프고 다리 쪽 오금이 아픔을 자주 호소하는 남편에 자연정열요법으로 사혈을 처음 하였는데(사혈량 100CC. 신장혈) 1주일동안 별다른 통증이 없다고 하면서 2차 사혈을 하고, 지금까지 2개월동안 7회를 사혈했으며 어청난 어혈을 뽑아냈습니다(사혈량 800CC 어혈 40%정도)

  이게 자정사혈인가 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지금은 병원치료를 안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사혈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도 서방님으로부터 사혈을 시작한지 2개월이 되었는데 그전보다 피곤함을 모르고 생활하고, 중간에 음식을 먹으면 자주 급체하는 증상이 자주 있었는데 지금은 상당히 호전되었으며 이제는 주변에 있는 친구들에게도 자주 이야기하는 편입니다. <내 병은 내가 고친다>는 슬로건이 정말 마음에 들고요 이제는 기족을 치료한 후 다른 주변사람들에게도 이 방법을 가르쳐줄 겁니다.

 

 


 

 

  

 

 내 병은 내가 고친다! 체험사례 수기(200인)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