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건강 및

아들의 아토피와 나의 허리 디스크를.... 의료혁명의 사명에....

by 나비현상 2009. 4. 20.
SMALL

자연정혈요법 셀프클린™(Self Clean™ ) 으로 병고친 사람들 - 작은 병은 물론, 불치병 난치병을 고친 사람들이 무수히 많습니다.

(자신(自身)의 순환기성 질병들의  어혈(瘀血)을 스스로 청소하여 본래의 건강한 자연 미인으로 회복하는 방법.)

 

 <참고> 글 쓴 분들의 원작에서 사투리나 맞춤법을 교정하고, 개인정보 보호의무에 따라 글 쓴 분의 신상정보는 비공개로 합니다.

주의하실 점 -
자연정혈요법의 셀프클린™(Self Clean™ ) 이론과 실습을 공부하지 아니한 상태에서는 이 곳 체험사례의 내용을 따라하시면 절대로 안 됩니다. 자연정혈요법의 셀프클린™(Self Clean™ )  매우 쉬운 것은 사실이지만 생명을 다루는 셀프클린™(Self Clean™ ) 이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자연정혈요법 셀프클린™(Self Clean™ ) 을 배우기 시작하는 분들이 처음 경험했던 일들을 글로 쓴 것이므로 서툴거나 잘못된 시술방법도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께선 자신과 온 가족 온 친척이 평생 동안 이용할 보배!

  교재안내를 보시고 이론과 실습을 공부하시길...

 

 

 

 내 병은 내가 고친다! 체험사례 수기(200인) 

 

 

 


 

 

 갑자기 콧구멍이 시원해지더니 냄새도 맡게 되었다.   김학○

내가 자정요법을 알게 된 것은 바로 영어를 공부하고자 7English를 접하던 때였다. 그 당시 강사 생활을 하면서 목이 아프기 시작했다. 그리고 우연히 비타민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목디스크에 대한 내용을 보게 되었다.

치료하지 않으면 전신마비 까지도 올 수 있다는 말에 놀라서 그 때부터 치료법을 찾기 시작했다. 일반 정형외과에 가서 X-ray를 찍었는데 일단 일자목이라고 했다. 목디스크인지를 정확히 판정하려면 MRI를 찍어야 한다고도 들었다.

원인을 생각해 봤는데 장시간 컴퓨터 앞에서 보냈었고 결정적으로 집에서 컴퓨터를 사용할 때 책상위에 컴을 놓은 채로 의자에 앉지 않고 바닥에 상을 깔고 위를 쳐다보며 작업을 오래해서 인거 같았다. 어쨌든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검색해서 맞춤형 베개도 사고 한의원가서 침도 맞고 했지만 나아지는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그리고 바로 그 때 자정요법 사이트에 들어오게 되었다.

사이트내의 여러 체험수기들을 읽은 후 곧바로 자정요법 책과 부항기를 샀고, 혼자서는 겁이나고 해서 서울의 한 연수원에서 첫 체험을 하게 되었다.

처음에 다른 체험자 사혈을 하면서 많은 양의 어혈에 놀랐고 나 역시도 세 번째 부터는 어혈이 나오기 시작했다. 하고 나서 별다른 느낌은 없었지만 나쁜것들이 몸안에서 빠져 나갔다는 것에 많이 안심이 되었다.

집에 와서 무서워하는 아내를 설득해서 사혈을 해줬다. 아내도 학원 강사인데 평소에 허리가 아프다는 말을 자주 했었다. 사혈 후 아내는 좀 시원한거 같다고 하더니 2~3회 한 후론 허리 아프다는 말을 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도 매주 아내로부터 시술을 받았다. 아내는 겁이 많아 시술해주는 것도 아주 힘들어 했었다.

3번정도 하니까 목 아픈 부분이 간질간질 하더니 통증이 많이 완화 되었다.
어느 날은 갑자기 콧구멍이 시원해지더니 냄새도 맡게 되었다.
사실 나는 고1때부터 축농증에 걸려 냄새도 못 맡고 코도 심하게 고는 생활을 20여년 가까이 하면서 약이나 수술로도 소용없어 포기하고 살고 있었었다.

이런 간단한 조치로 그동안의 고생들이 한순간에 없어진다는 것에 많이 신기하고 기뻤다. 특히 아내는 내 목디스크랑 축농증 호전된 것을 보고 더 기뻐하며 여기 저기 소문내고 다녔다.

그 후 허리 아픈 처형이랑, 연로하신 아버지를 사혈해 드렸다.
아버지는 연세가 80이 넘으셔서 큰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몇 년이라도 더 장수하셨으면 하는 생각에 조심하며 해 드리고 있다. 분명히 자정요법은 효과 있고 전국민이 알아서 자신과 가족들의 건강을 지켰으면 좋겠다.

                                                                                                                                      

자연정혈요법 체험수기  

 

 


 

 아들의 아토피와 나의 허리 디스크를....  의료혁명의 사명에....   김광○

2006년 11월 어느 주일 날 이였다.

성당에서 미사 중 이었는데 어느 자매님이 옆줄 의자 에서 성당 밖으로  갑자기 뛰쳐나갔는데 스쳐 지나가는 모습이 많이 낮 익은 모습 이였으나 저의 집 사람 이라고는 미쳐 생각 하지 못하였다. 미사가 끝이 나고 성당 밖으로 나가 보았는데 저의 집사람(로사)이 고혈압으로 미사 중에 성당 밖으로  갑자기 뛰어 나갔다고 하였다

예전에 고혈압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보지  못 하였는데 너무나도 황당한 일이였다 그로부터 고혈압에 대하여 주의에서 알아보았는데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고  평생토록 혈압 약을 먹으며 살아야 한다고 하였다.

그리하여 나는 무작정 인터넷에서 고혈압에 대하여 찾아보았는데 우연히 자정요법을 접하게 되었으나 설마 하는 생각에 반신반의 하며 일단은 자정요법에 대하여 더욱 자세히 알아보기로 결심을 하고 책을 구입하여 공부를 하면서 자정요법 대하여 많은 것에 공감이 되어 장비(부항,침)를 구입하여 기본사혈부터 시술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마침 집에는 아들이 아토피 피부염으로 한의원에서 도움을 받으며 치료를 하고 있었고 나는 약 40여 년 전부터 장기적이고 고질적인 허리 디스크 로 인하여 군대에서 허리 디스크 수술도  받아 보았고 수많은 민간요법으로 치료를하여 보았지만 고질적인 허리 병 척추 디스크와 함께 하고 있던 터였다.

그래서 나는 아들의 아토피 피부염 치료를 위하여 자정요법으로 신장에서부터 기본사혈을 하면서 또한 나는 아들을 동원 하여 성인병을 위한 기본사혈부터 시술을 시작 하였는데 아들의 아토피 피부염의 상태는 80~90%정도 호전 되었고 나는 허리 디스크로부터  받아 오던 통증과 고통으로부터 해방 되었다.

   <참고> 아토피는 신장혈과 공동혈을 통하여 100% 안치되는 경우도 있지만 80~90%까지만 완치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나머지 10~20%는 다른 다른 혈자리를 이용하여 마무리를 지어야 한다고 책에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자정요법을 만나게 되었던 동기와 목적은 저의 집사람(로사) 의 고혈압 때문 이었고 고혈압으로부터 해방되기 위함 이었는데 로사(아내)는 사혈을 하면 좋을 것이다. 라는 것은 함께 인식을 하면서도 빈혈 증상 때문에 자꾸만 피하려 하였다

그러면 빈혈이 있는 사람은  어떠한 방법으로 사혈을 하여야 하는가? 하고 의문이 생기게 되었는데  결국 자정요법 교과서에서 제시하는 기준에서 상황사혈을 하여야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으며 ...

                의료혁명 이라는 사명에 공감을 합니다
                2008년    5월

                                                                                                                                     

 

자연정혈요법 체험수기  


 



  친구들이 소문듣고 병고쳐달라고 시도 때도 없이 휴대폰을 걸어와   김규○

병 고치는 기술이 최고다! 왜 사람이 갑자기 제명대로 살지 못하고  병이 생겨 죽는가,,,

귀하게 세상에 태어나서 사랑했던 가족을 두고, 밤사이 허무하게 죽어서 눈을 감고 싸늘한 시체로 변하여 슬프게 하는가, 또 긴 세월을 병들어 누워서 온 식구들을 애 태우고 병원 치료비 때문에 피눈물을 흘리게 하는가.

지금부터 나는 25년 마음씨 비단 같고 음식 솜씨 동네에서 알아주는 최고이며 부지런하고 남편을 위하여 정성을 다 바쳐 보살펴 주시던 집사람이 유방암이라는 진단을 받았을 때 이 멍청이는 그렇게 심각한 무서운 병인지도 모르고 수술하고 약 먹고 병원에서 치료하면 되겠지 했습니다.

그 당시 나는 경제적으로 별 어려움은 없었지만, 시간이 흐르고 날이 가고 달이 갈수록 병원 치료비가 구멍 난 독에 물 세듯 한이 없이 지출이 되니, 헤쳐 나갈 길도 보이지 않고 우왕좌왕 정신이 없었습니다. 그때부터 점점  생활에 어려움과 친 인척까지 괴롭히게 되고 온 집안이 눈만 뜨면 눈물뿐이었습니다. 그러한  온 가족들의 노력도 아랑곳없이 입원 치료 받기 시작한지 18개월 만에 병원에서는 포기해 버리고 집사람은 어린 자식들을 남긴 채 숨을 거두고 말았습니다.

그 때부터 누가 병으로 아파서 누워 있다고 하면, 저 사람은 무슨 병일까, 꺼져가는 눈과 피골이 상접하여 나 좀 살려 달라는 무언의 시선을 바라 볼 때 안타까워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곤 했었습니다.  누구에게나 병이 들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치료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소박한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

그 후 나는 사업을 하면서 현대의학의 테두리에서 시작하여 한의학과 그들의 요법을 눈여겨보고 대체의학에 대한 것을 나름대로 연구하고 공부하면서 주위 사람들을 간단한 의료 상식으로 치료하여 주었습니다.  

봉침(벌침), 쇠침, 수지침, 따주기, 레이끼(氣)치료 등등,  그러나 현대의학도  한의학도 신체의 어느 아픔의 통증에 대한 치료 행위에 한계가 있음을 늘 느끼고 불만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2008년 초 서울 잠실에 있는 친구집에 들렸다가 문득 눈에 띄는 책장을 보았습니다. “의료혁명(醫療革命) 자연정혈요법(自然淨血療法) 음,,,   그래 ! 몸속의 어혈(瘀血)을 없앤다, (어혈을 제거 한다.) 어혈이란 모세혈관에 혈액이 응결 되여 모세 혈관의 피의 흐름을 막고 적체 응결된 혈액이 그 성질이 변해서 어혈이 되어 혈액의 흐름이 안 되어서 병이 된다.

그러면 , 그 어혈을 제거하면 자연 치료가 된다...  그래서 밤샘을 하고 죽은 피 어혈 찌꺼기를 제거하는 방법을 학회를 통해서 배우기로 하고 학회에 전화 주문하여 그때부터 공부하기 시작했는데,  우선 그렇다면 나부터 시술을 해보자, 그렇지 않아도 허리 엉덩이 그 아래 밑으로 허벅지까지 걷는데 불편해서 치료하는데 여간 신경을 쓰고있는 터라 기본사혈, 신장사혈을 먼저 해보고 싶어서 마음을 먹었지만,  등 쪽이 되어 혼자서 서둘러서 당장 사혈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하루 이틀 미루고 있을 때 그때 마침 동네 친한 친구한테서 전화 왔습니다.  옳다 너 전화 잘했다. 그런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내 친구는 큰 건물을 갖고 임대업으로 아주 잘사는 동네 유지었습니다.  

“ 응 웬일이냐? ”
“ 야, 사무실로 와라. ”
“ 무슨 일인데 ? ”
“ 빨리 와, 아침부터 골이 아프고 속이 답답하고 죽겠다. ”
“ 그래, 그런데 지금 내가 뭘 하고 있거든, 네가 우리 집으로 와라. ”
친구가 자꾸 사무실로 오라고 했지만, 아쉬운 놈이 우물 판다고 쫓아온 친구를 손과 발의 혈에 따주기를 해주었더니,,
“ 아, 이제야 살겠다. ”
“ 야  그런데 말이야, 이런 따주기 같은 것은 임시 간단이 진정시키는 치료하는 방법이고 근본적인 치료는 안 되고, 새로운 치료법이 나왔는데 너는 고혈압에다 당뇨에다 보통 건강에 대해서 심각한 것이 아닌데,,,  글세, 말만 잘 들으면 치료 해줄게. ”
“ 요즘에 몸이 더 안 좋아 져! ”

“ 최선을 다해서 노력해 보는 거야.  지금 내가 배우고 있는 치료법이 있는  데, 자정요법이라고... 우리 학회가 대구에 있는데 우리 몸속에 오래 동안 쌓여있는 어혈을 빼 내는 거야,  이 어혈이 몸속의 피 흐름을 막아서 중요한 장기에서부터 몸이 병들기 시작 하는 거야, 상식적으로 짐작이 들지 모르지만, 어때, 피가 내 몸속 어디엔가 흐르지 못할 때 병이 생기고 몸이 안 좋겠지? 대답 해봐?  
“ 그래,,, 맞아,  맞는 말이야!

“ 먼저 신장에서 신장을 콩팥이라고도 하지, 기본 사혈이라고 해서 콩팥부터 어혈을 제거하는데 왜냐면, 신장콩팥은 순환기 계통에서 피를 정화시키고 해독을 하고 부신피질 호르몬을 만들고 하는 아주 작은 장기인데 이 콩팥에 어혈로 인해서 모세 혈관이 혈액이 제대로 순환하지 못하면 신장이 병들고 요새 신문 보니까 신장병 환자가 증가 하고 있다더라. 문제는 신장뿐이 아니라 다른 장기 간 심장 등 몸 전체가 서서히 망가진다는 거야. 확인할 수 없고 몰라서 그렇지, 어혈이 늙어가는 우리 몸을 병원에 가게하고 약 먹게 하고 수술해야 하고 마취하고 소염제 진통제 먹고 너도 아침이면 한주먹식 먹고 사니 보통일이 아니야, 고혈압 당뇨는 평생 약으로 살아야 한다니 골이 아프다.

 그래서 말인데 지금 내가 먼저 시범을 보일 겸 등 쪽에 손이 닿지 않아서 오라고 한 거야. 내가 하라는 대로 해 볼래. “

처음 동네 친구와 함께 신장혈에서 시술을 하는데  쏟아져 나오는 새까만 쵸코렜 같은 어혈을 보고 친구가 질에 겁을 먹고 괜찮으냐고 어혈을 닦아 내면서 그만 하자 그만하자고 몇 번이나 겁이 나서 못하겠다고 했지만, 끝내 친구를 붙들고 신장혈과 상 하혈에서 약 200cc의 어혈을 제거하고, 그 친구도 나와함께 신장 혈과 상 하혈에서 200cc를 제거 하였습니다.

이틀 후 헨드폰 벨이 시도 때도 없이 울리고 영구(친구)가 그러는데 어혈을 빼고나서 골 아픈 것도 없어지고 좋다는데, 나도 한번 봐 달라.

이렇게 시작해서 자정요법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시술한분이 마흔 네 분쯤 되는데 그중에서도 기억에 남는 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강춘희 61세 여 - 40여년을 미장원을 지금까지 하고 있는데, 온 몸이 배만 빼고 경직된 상태에서 허리 양 대퇴부 엉덩이 뻣뻣이 굳어있는 어깨발등 등, 엉덩이는 얼음을 대고 있는것처럼 시려서 18시간 찜질 해주는 것을 붙 치고 일을 하는 원장을 당장 통증이 심한 어깨의 견비 혈 상중하  목 뿌리 혈 등에서 약 140cc의 어혈을 시술 하고, 신장혈에서 약 120cc를 시술 하였더니 즉시 통증이 사라졌다고 아무렇지도 안으니 자꾸만 더 해달라고 하였으나 중단하고 10일후 신장혈과 신장 상하혈에서 150cc시술 했더니 잠도 잘 자고 몸이 날아갈 것 같다고 그렇게 좋아하고 오는 손님들한테 어혈에 대한 광고 모델이 된 미장원 원장입니다.

      경기도 분당구 분당동 ○○상가 2층 ○○○헤어 갤러리  031-707-48○○   010-5594-10○○

* 박연숙 56세 여 = 좌골 신경통으로 걸음을 제대로 걷지도 못하면서 굽 높은 구두를 신고 고통을 억지로 참으면서 멋을 내는 멋쟁이 부인인데, 신장 상 하혈과 허리 4번 5번 좌우에서 약 180cc 시술을 하면서 즉시 통증이 없어 졌다고 하면서 ( 어메에~ 그렇게 침 맞고 물리 치료를 받았어도 계속 아팟는디이..., )
    경기 안양시동안구평촌동 프른마을 ○○아파트 1017동 2046호   H.P 011-9000-10○○

* 민정희 36세 여 = 이 환자는 젊은 부인으로 성격이 예민하고 뭔가 불만에 찬 행동이 산만해 보이고 신경질적인 성격의 체질 이어서 30대의 주부로써 인생이 이제 시작단계인데 성격을 부드럽게 고치고 남을 배려하는 생활을 하면 몸도 건강해지니 재미있게 사는 방법을 찾으세요, 했더니 성격을 고친다고 생각하면서도 그렇게 잘 안 되네요, 예 그렇게 노력 할게요. 이 부인한테는 신장혈과 신장 상 하혈과 척추 4,5번 양쪽에서 모두 약 170CC의 어혈을 제거 하였더니 다음날 고맙다는 전화가 오면서 중국에서 간 이식 수술하고 온 우리엄마가 잇는데 3개월 되었다면서 오셔서 봐 주세요. 청을 받고 방문해서 보았는데, 성명은 이남○ 67세 회복단계에서 좋은 결과로 여겨져서 우선 신장혈과 보조혈에서 약 120CC를 시술 하였으나 별 감각을 모르겠다고 했는데 이틀 후 전화로 어머님이 좀 나은것 같다고 통지해 주었다. 120CC를 시술할 것 가지고는 효과를 기대하지 않았는데도....

  이하 생략

                                                                                                                                      

자연정혈요법 체험수기  

 


 

 보건소에서 근무하는 친구도, 한방병원에 근무하는 동생도...     김덕○


금년 07년 8월 여름 자정요법이란 것을 알게 되었다. 몸이 건강치 못하다 보니까 인터넷에 건강이란 사이트를 검색하다가 이런 것이 있나 싶어서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이것이구나 하고 생각다 못해 교재와 도구를 구입하여 실습을 해보았다.

 

나를 괴롭히는 고혈압과 변비통, 견비통 요통 관절염 골다공증 손과 발이 많이 차고 엉덩이 까지 시럽고 아프다

 

신장혈을 사혈했다..

교재에 나와 있는 어혈의 모양으로 나도 이런 쓰레기 같은 어혈이 많이 있구나. 나도 놀랬지만 보는 가족들도 놀랬다. 몸속에 이런 것이 있었는지 상상도 못하였다 그 다음 주에도 신장혈을 또 사혈했다.

 

1컵은 안되지만 많이 나왔었다..

몸이 가볍고 시원했고 피부가 아기 피부 같이 부드러워졌다.

자정요법을 하면 나와 같이 이렇게 고운피부가 돼. 나도 해줘 하고 부탁이 들어온다

하지만 아직까지 나와 내가족을 먼저 치료한 후에 실력을 더 쌓아서 해줄께

아무튼 자정요법은 나의 몸을 변화를 시켜주고 내피를 맑게 해주니 고맙기가 그지 없다..

 

매일 같이 고혈압 약을 먹는 것도 귀찮고 무릎이 아파서 뼈주사까지 여러 번 맞았지만 조금도 차도가 없었는데 어혈을 뽑고부터 혈압약도 먹지 않고 안면 근육 떨림도 스트레스 받을정도로 떨려서 병원에 가보았지만 이상 없다고 하는데 많이 불편했다. 사혈후 혈압도 내려오고 근육 떨림과 풍치가 치료 되어서 자신감을 얻게 되었다

 

위장혈을 사혈했다 많이 나오진 않았지만 보조혈과 대소장혈까지 사혈했지만 어혈의 양은 많지 않았다 점점 효과를 보고 있는 중이다 그 외에도 27살 딸의 아토피를 사혈해주고 남동생은 한방병원에 근무하고 있지만 당뇨와 심근경색을 앓고 있는데 신장혈과 교재에 있는 심장혈을 사혈해주었는데 너무 좋아하고 기뻐하며 기분 좋아했다. 악질 어혈을 보더니 내 몸에서 이런 것이 있다니 이거 정말 좋은 치료방법이다 하고 말했다.


누나, 다 나을 때까지 해줘. 또 보건소에서 근무하는 친구한테 사혈해 주었다. 이 친구는 피에 대한 상식이 높았다. 자기의 어혈을 보더니 깜짝 놀라며 고지혈이 빠지는구나 말하며 반가워한다. 너도 배워서 너와 가족들에게 해줘 하고 부탁했다. 아무튼 자정요법이 영원 무궁히 발전되어 모든 사람들이 질병 없이 건강하게 무병장수하면 좋겠따.

 

그리고 자정요법에 속한 모든 이들에게 특별히 곽종국 선생님 테이프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

                                                                                                                                     

 

자연정혈요법 체험수기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