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홍수 현장(부산,대전,안양,한강)현황(동영상10)

by 나비현상 2009. 7. 16.
SMALL

인간의 머리로, 슈퍼컴퓨터로도 예측하기 어렵다는 일기(日氣)

일기가 엘리뇨El Nino  현상적(광범위한 기상 이상 현상으로 농수산물에 피해를 주는)으로 오고 잇는것이라면...음...미국 기상청의 경고대로 7~8월이 문제가 되겠군요

 엘리뇨 현상적은 한쪽은 홍수, 한쪽은 가뭄을 몰고 다니니....식량이 가장 문제가 될거 같은....헐  

 

 

승용차를 데리고 가는 장마

 

 

 

 

 

홍수 현장(부산,대전,안양,한강)현황

 

7월 16일 부산의 아침

 

 

기적의 치유비법 영어7민영의료보험 태아보험재테크 어파인드 최저가보험비교

나의 이상형 찾아보기애드데이(ADDAY)│월1만원 운전자보험 자격증정보닷컴

 

 

 

09년 07월 16일 부산상황

 

 

 

 

 

 

 

여기는 대전도 홍수

 

 

 

기적의 치유비법 영어7민영의료보험 태아보험재테크 어파인드 최저가보험비교

나의 이상형 찾아보기애드데이(ADDAY)│월1만원 운전자보험 자격증정보닷컴

 

 

 

 

 

 

 

 

 

 

 

 

 

기적의 치유비법 영어7민영의료보험 태아보험재테크 어파인드 최저가보험비교

나의 이상형 찾아보기애드데이(ADDAY)│월1만원 운전자보험 자격증정보닷컴

 

 

한강홍수 다큐

 

 

 

 

 

 

539억원들여 정비 잠수교 폭우에^잠수^[스팟TV]

 

 

기적의 치유비법 영어7민영의료보험 태아보험재테크 어파인드 최저가보험비교

나의 이상형 찾아보기애드데이(ADDAY)│월1만원 운전자보험 자격증정보닷컴

 

 

폭우로 물에 잠긴 안앙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