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한국전통명상

한국전통명상은 氣而體滿 心而光得 日心體

by 나비현상 2010. 5. 19.
SMALL

천도의 진실 한국전통명상은 천수 수련기운수기를 통하여 氣而體滿, 心而光得, 日心體를 체계적으로 이룰 수 있게 하여 심신의 안정을 되찾고, 사회 속에서 참된 나를 찾아, 현명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氣而體滿 心而光得 日心體

인간이란 마음이 있기 때문에 물질 세계에서 빛을 소유할 수 있고, 우주의 빛으로부터 퇴화되어 온 육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구와 우주의 파장인 기운을 받을 수 있을 수 있고, 그 기운에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존재입니다.


氣而體滿이란 몸에 기운이 가득해서 골격, 호흡, 장기, 신경, 혈관, 근육, 피부가 모두 정상적인 기능을 하는 완벽한 몸 상태를 말합니다.

心而光得이란 마음에 빛이 충만하여 마음의 건강과 안정을 되찾고, 자신감을 갖게 되어 외부 상황에 흔들리지 않고 적극적이고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는 마음이 건강한 상태를 말합니다.


日心體는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어 건강하고 안정된 상태를 계속 유지하고, 인생의 목적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Copyright (c) 천도의 진실 한국전통명상센터 All rights reserved.

천도,천도제,조상신,빙의,귀신,무속,영혼, 귀접,신내림,신접,가위눌림,신병,신들림,

다중인격,접신,퇴마,우울증,공황장애등의 건강 문제에 대하여 한국전통명상방편으로  해결!
그리고 천부경(天符經)으로 풀어본 우주-은하계-태양계-지구-인간과의 관계성 및

삶속에서 마음,건강,종교등에 대한 진실과 사실과 방향을 제시! 하고 잇습니다.

http://cheondo.goos.net ☜ ( http://cafe.daum.net/cheondowa)참고 해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 ☜ 에서 확인해보세요.

Copyright (c) 천도의 진실  한국전통명상센터 All rights reserved.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