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동영상 포럼 및

위탄3(위대한탄생3) 안재만의 빌리진 동영상 및

by 나비현상 2012. 10. 28.
SMALL

 

 

 

 

위탄3(위대한탄생3) 안재만의 빌리진 동영상 및

 

 

위탄3 안재만 Billie Jean 엠비시 영상

 

 

 

 

 

 

22분전 | 일요신문 | 미디어다음

어쿠스틱 버전의 '빌리진(billie jean)'을 선사한 듯 했다. 그만큼 안재만의 '빌리진'은 특별했고 극찬 받을 만한 편곡이었다. 26일 밤 9시 55분 방송된...

  • 10시간전 | 뉴스엔 | 미디어다음

    느낌이 묻어났다. 화려한 기타연주와 소울적 애드리브로 마무리 된 안재만의 '빌리진'은 3멘토들의 극찬을 받았다. 김소현과 김연우는 호평을 보내며 안...

  • 9시간전 | 민중의소리

    안재만 빌리진 ⓒMBC 안재만의 '빌리진'이 '위대한탄생3' 멘토들을 사로잡았다. 26일 방송된 MBC '스타오디션-위대한탄생3' 참가자 안재만은 마이클 잭슨...

  • 10시간전 | OSEN | 미디어다음

    모양새였다. 윤주식 뿐만 아니라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Billie Jean)'을 감성적으로 편곡한 참가자 안재만도 극찬 세례의 주인공이 됐다. 김소현은 안재...

  • 8시간전 | 파이낸셜뉴스 | 미디어다음

    안재만 씨는 메고 나온 기타로 박진영의 '난 여자가 있는데'를 연주하며 독특한 반주로 노래를 시작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조화롭게 어우러진 빌리진...

     

  •  

    25분전 | 일요신문 | 미디어다음

    편곡이었다. 26일 밤 9시 55분 방송된 MBC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 3 > 에서 참가자 안재만은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심...

  • 10시간전 | 뉴스엔 | 미디어다음

    재구성했다. 안재만은 10월26일 방송된 MBC '위대한탄생3'(위탄3)에서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편곡해 극찬을 받았다. 안재만은 ...

  • 10시간전 | 뉴스엔 | 미디어다음

    '위탄3' 한동근이 끝이 아니었다. 10월 26일 방송된 MBC '스타오디션-위대한탄생3'에서는 안재만 소울슈프림 등 실력있는 참가자들이 속속 모습을 드러냈...

  • 10시간전 | OSEN | 미디어다음

    위대한 탄생3' 2회는 기타를 들고 등장해 멘토들을 사로잡은 실력파 참가자들이 쏟아졌다. 이들은 ... Jean)'을 감성적으로 편곡한 참가자 안재만도 극찬 ...

  • 8시간전 | 파이낸셜뉴스 | 미디어다음

    보이스로 등장한 안재만이 극찬을 받았다. 26일 방송된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3'에서는... 아르바이트를 한다"라고 전한 안재만 씨는 "솔직...

  • 47분전 | TV리포트 | 미디어다음

    첫방송된 '위탄3'에서는 한동근이 출연해 '제 2의 임재범'으로 호평을 받았다. 26일 방송된 2회에서... 많구나' 느꼈다"고 호평했다. - 안재만 : "마이클 ...

  •  

  •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