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동영상 포럼 및

나는가수다2 10/28 가수별 경연 동영상(국가스텐,시나위,서문탁,이영현,윤하,이정,더원)

by 나비현상 2012. 10. 28.
SMALL

나는가수다2 10/28 가수별 경연 동영상

(국가스텐,시나위,서문탁,이영현,윤하,이정,더원)

 

사람마다 보는 관점, 느낌은 다 다르겟지만....이번 나는가수다2 경연에서 내 나름의 순서는 이렇다

이정 - 시나위 - 서문탁 - 국가스텐 - 윤하 - 이영현

 

아무튼 이정을 다시 보게 되었음^^

 

 

동영상에 나오는 관련 키워드로는 이정, 윤하, 서문탁, 시나위, 이영현, 더원, 나가수, 국가스텐, 나는가수다, 나가수2, 나는가수다2, 국가스텐 누구없소, 이영현 너를 위해, 시나위 제발, 이정 그 날들, 서문탁 Butterfly, 윤하 붉은노을, 더원 지난날

 

http://www.imbc.com/broad/tv/ent/sundaynight/iamsinger2/contest/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