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영어교육 및

영어공부 하신분들의 후기

by 나비현상 2015. 1. 30.
SMALL




 많은 사람들이, 이곳 홈페지의 내용에 대하여 과장이나 허위로 의심하고 신고하여 경찰청의 정밀 조사가 있었지만 이 사이트의 내용은 모두 진실입니다.
   조사에 협조하여 주신 영어교수(교사)님들과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일단 의심을 가지고 신고하고 확인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하지만 여러 학교 교사(교수)들께 (전화)질문 확인하는 등으로 그분들을 귀찮게 하는 일은 더 이상 없기를 바랍니다. 글을 보내주신 분들의 연락처는 안 보이게 하였음을 양해바랍니다.  
출처 : english119.ba.ro™ ☜

            영어공식7 = 7잉글리쉬, 7English  (개정영문법, 원소 단어숙어 포함)
                  본영사 = 본토영어연구원 (대표 곽종국)  
곽샘, 술술영어개발팀

   * 교재를 읽고 듣는 동안 내내 입이 다물어지질 않는군요. 너무 좋아서요. 이제야 영어공부 제대로 하게되나 보다.    -대전에서 중2 조아라-

              

   * 저도 미국에서 석박사 과정를 공부해왔지만 이렇게 시원한 영어강의는 없었습니다. 사업적으로도 가능하다면 돕고 싶습니다           - 미국에서 -

       

   * 저희학교 영어선생님 모두 귀사에서 보내주신 책에 대해서 칭찬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 정선군 동면 ○○중 영어교사 원은희 -
                                                                  
-본토영어연구원 귀하- 

           

 

   * 매우 혁신적이었으며 제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본영사의 무궁한 발전을 빌며.....     - 수원시 전형원 -            -본토영어연구원 곽종국 귀하-

           

   * 그 날이 아마도 선생님이 노벨상을 타시는 날이겠지요.

       

   * 저는 뉴욕에 온지 5년..... 교재를 받고 밥 먹는 것도 잊고 잠자는 것도 잊은채 목마른자 물마시듯 단숨에 읽고 들었습니다. 명강의와 혁명이라 아니할 수 없습니다. 너무도 명쾌하게 저의 지저분했던 머리속을 말끔하게 정리해주는 느낌이었습니다.   ㅡ 고경희

      

   * 아내가 (교재를) 구입하여 함께 보고 있습니다. Bible(성경)과 같은 대작을 이루셨다는 감동을 받았습니다. 전 미국서 방금 석사학위를 마치고 한국에 돌아와 토익강의를.....

   

 

   * 책자가 방학중에 배달되었고 개학 후에 펴볼수 있었습니다. 기대 이상의 내용을 접하곤 적잖은 놀라움을 가졌습니다. 저의 실수탓에 이제야 구독료를 보내드립니다. 올바른 영어를 정립하고자하는 귀사의 노력에 경의를 표합니다.
                  - 울진군 ○○중학교 영어교사 전○선 -       
-본영사 귀중-

      

   * 올바른 교육풍토 쇄신에 열성을 다 하시는 선생님의 뜻에 적극적인 지지를 보냅니다.                                     - 고창 ○○고등학교 영어교사 일동 -

        

   * 우리나라 영어교육의 장래를 염려하고 수고하는 손길위에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하길 빌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전남 ○○중학교 교사 정영우 -

      

               

   * 곽선생님의 영어에 대한 새로운 접근은 갈릴레이와 동등한 발견이라고 생각합니다. ­ 고려대 정치경제학과 소속

       

   * 처음엔 기대 반 의심 반으로 구입했는데, 책 내용이 정말 내가 바라는 영어공부 그 자체였습니다. 영어가 너무나 쉽게 다가왔습니다.

       

   * 김해에 사는 영어강사 박○환입니다. 미8군에서 사단통역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선생님의 용기에 깊은 감흥을 받고 운동에 동참하고 싶습니다.

   * 콜럼부스의 업적과 같은 큰 일을 하시고 있다고 봅니다.
                                                     - 대구  ○○고등하교 영어교사 최영훈 -

     


              


   * 선생님의 저서는 제게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 저는 다시 영어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답니다.     - 경남 하동군 김사명 드림 -  
                                                    
-본토영어연구원 곽종국 선생님께-

         

   *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이렇게 속속들이 내 마음에 그려질 수 있도록 되어진 부분을 보면 정말 엄청나다 싶다. 10년을 공부해도 풀리지 않던 단어들이, 그리고 숙어도 무작정 외우기만 했던 지난 나날들이 어리석기 짝이 없었다. 늦게나마 획기적인 영어가 나와서 반갑고 감사하다.

    

   * 저는 대학교 2학년, 영어공식7을 쉬지않고 다 들었어요. 한 번 들으면 뒷 부분이 궁금해서 놓을 수가 없더라구요.

       

   *  찾고 찾던 교재였습니다

       

   * 저희 학교에서는......  문법에 나오는 용어 자체를 안쓰려 합니다. 
                                                              
 - ○○중학교 영어교사 -

     

            영어공식7 = 7잉글리쉬, 7English  (개정영문법, 원소 단어숙어 포함)
                             본영사 = 본토영어연구원 (대표 곽종국)

   * 앞으로 발간되는 저서나 학원강의용 교재 등을 계속 (있는데로)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건강하시고 이 땅에 영어 때문에 고생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좋은 책을 많이 쓰셨으면 합니다.      - 인천 정종원 -         -본영사 앞-

        

   * 선생님의 교재로 영어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고급회화과정까지 하고 나니 영어공부가 재미있고 취미가 되었을 정도입니다. 올 한해도 곽선생님의 등불같은 지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바르고 빠른 등불이 되어 주시길.....

       

   * 곽선생님의 가르침이 대한민국 영어교육 발전에 튼튼한 밑거름이 된다는 사실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광명의 빛을 주시는군요.

     

   * 좋은 일을 하시는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누군가가 꼭  하긴 해야 하는 일인 바, 선생님께서 선구자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부디 성공하시기를 빕니다.        -  ○○여상고 교사  -

 

   * 영어학습에 관한 올바른 지식과 지도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시는 귀사에 삼가 경의를 표합니다. 번영을 기구합니다.   - 장흥 ○○학교 영어과주임 김주환 -

        

   * <망국의 영문법>이란 용어에 깊이 공감합니다. 평소 영어를 업으로 삼고 있는 사람으로서 말입니다.          - 한국○○대학교 영어교수 김영철 -

 

   *  곽선생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영어의 고정관념에서 해방되기를 바라며 일본에서 서수창 올립니다.   ㅡ일본에서 서수창

    

   * 곽선생님의 뜻이 잘 전달되어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았으면 합니다.

    

   * 귀사의 번영이 곧 이 나라 영어실력의 성장인줄로 압니다.

       

   * 정말 저의 영어인생을 바꿔준 거 같아요. 지금 수능준비 중인데.....  고3

   

   * 대한민국 학원가에서 가장 많이 인기리에 강의되고 있는 이 책(성문)의 저자는 그런 문제들을 알고 있는지, 학원 강사님들은 이러한 문제점을 과연 몇분이나 지적하며 강의하시는지 큰 문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 곽선생님의 건강과 또한 한국 영어교육의 발전에 큰 일익을 담당하실 것을 의심치 않으며 본영사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영어교육 개선 발전에 더 큰 공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서울 ○○중학교 (영어교사) 송재옥 -
                                                                  
-본토영어연구회 곽종국 귀하-

       

   * 사업에 동참하고자 하니 허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앞으로 영어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뻥 뚫어놓을 수 있는 획기적인 영어학습법이라 생각합니다.

     

   * 유학도 갔다와서 많은 책을 보았지만 이번만큼 대단한 책은 처음 봅니다. 베스트셀러가 될 것을 확신합니다. 원소이론 단어숙어는 제가 정말 몸서리치도록 놀랐습니다.

       

   * 공부할수록 재미있고 효과가 있는 것 같고..... 좀 더 빨리 이 책을 만났더라면..... 앞으로도 계속 저의 영어 동반자가 되어 주시길.....

    

   * 재래영문법 정말 형편없습니다. 정말 이 책 감사합니다.

     

   * #영어공식7 덕분에 요즘 영어공부가 재미있답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대한민국 영어교육의 혁명적인 발전을 위해서 헌신하시는 본영사의 직원들과 가족들, 특별히 창의적인 노력으로 영어교육의 혁신을 위해서 애쓰시는 곽선생님과 그 팀원들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ㅡ 인천 부평 박○기 목사

       

   * 하시는 영어교육사업에도 주님의 도우심과 축복이 넘치길 기도 드립니다.

      

   * 귀사에 하느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기를.....

    

   * 공무원 문법 공부하면서 정말 많이 도움을 받는 중이고......

   

   * 학원 선생에게 갖다바친 돈이 참 아깝다는 생각을 합니다. 앞이 캄캄했었는데 #영어공식7로 정말 큰짐이 덜어졌습니다.      울산에서 고1

    

   * 영어 해외연수를 떠나기 전의 사람들에게 #영어공식7을 추천한다. 기존의 정신 없이 복잡한 문법체계를 깔끔하게 정리한 #영어공식7을 보고 새 눈을 뜨게 될 것입니다.

    

   * 저는 직업상 영어가 필수이며, 이 교재로 영어에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정말 괜찮은 교재라 생각하여 사업에도 참여하고 싶네요.

    

   * 하루 한 시간씩 한달간 테이프와 책을 보면서 공부를 했고, 이 번 사내 평가에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어제 (교재를) 받았습니다. 아주 획기적인 내용입니다. ­ 해외에서

     

   * 미국에 온지 1년 반..... 교재가 너무 좋습니다. 아이들도 무척 좋다고 하구요.
                                                    ㅡ미국에서 송정은 (사회학.의학박사)

      

   * 이 교재로 공부하니 참으로 많은 것을 깨닫고 느끼게 되었다. 한국 땅에 올바른 영어교육이 하루 빨리 정착되기를 바라는 마음 뿐..... (사업 지망)
                       ㅡ황우선 (영어관리교사)  --  안산시 단원구 선부3동 1133-25  

     

   * 대형학원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잘못된 문법을 가르치는 게 너무 마음 아팠는데, 제대로 된 문법책을 만나서 너무 반갑네요.

      

   * 100 배 빠르다는 말은 결코 과장된 말이 아니라고 봅니다.
     학교다닐 때, 해도해도 끝이 없을 것 같던 기억들.... 마치 그동안 남이 잡아주는 고기를 받아먹던 답답함을 기지고 있던 사람이 고기잡는 법을 배워서 스스로 살아갈 수 있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 이해가 없는 공부는 고문(고통)입니다.  이 책은 영어의 본질에 눈을 뜨게 합니다. 영어에 대한 공포감을 사라지게 해줍니다.


     
    

   * 내 나이 38살... 영어공부 20년이 넘게... 저는 두 달 전 교재를 구입했는데..... 기존의 성○, 맨○○, 맥 등 지금껏 20년 가까이 내가 봐온 영문법 서적만도 열댓개는 될 겁니다.... 그 책들 땜에 시간 낭비하고 고생한 것 생각하면.... 에휴.... 전부 확 불질러버릴려고 하다가 참았습니다. 쓰잘데기 없는 문법, 예외들만 잔뜩 적어 골 아픈 문법책들에 기만당했다는 걸 이 책을 보고 알게되었습니다.

   * 이 나라의 모든 영어학도들이 #영어공식7(=7English)을 교과서(text book)로 인정하는 그날이 속히 오길 바라면서.....

]

   * 현재 일본에서 유학중입니다만 영어공부를 등한시 했던 제 자신이 한심하더군요. 여태 대학에서까지 배우면서 이해가 안되던 것들이 이 책을 보면서 뻥 뚫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아무튼 감사드리고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계속 주시기 바랍니다.`

   

   이곳 글들은 대부분  사이트로 받은 메일입니다. 보내주신 분들의 허락 없이 올렸기에, 그 분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신상정보를 공개할 수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더욱 상세한 내용은 <영어공식7 샘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의식에 깊은 찬사를 드립니다.

- 계명전문대 영어○○과 학과장 교수 신 ○○ -

   * 재래식 문법이나 암기법 때문에 바친 청춘이 아깝고 억울합니다. 이렇게 쉽고 빠른 방법이 왜 진작 나오지 않았는지 원망스럽습니다.

- 대구 수성구 영어강사 황애경 -

   * 갈릴레이의 업적과 같은 큰 일을 하시고 있다고 봅니다.

                                                              - 부산 ○○고교 영어교사 최○○ - 

   * 영어에 이토록 좋고 밝은 길을......

- 경기도 이천군 이천○○고등학교 영어교사 이○○ -

   * 전국의 수많은 학생들과 영어선생님들과 참고서들이 어둠 속에서 방황하고 있음을 생각하니 참으로 답답하고 안타까운 심정입니다.

- 장성군 삼계○○고등학교 영어교사 홍○○ -

   * 이 나라 영어교육의 장래를 위해 수고하는 귀 협회의 손길 위에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길 빌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전남여천시 여○중학교 영어교사 정○○ -

   * #영어공식7을 처음 받아 보고서 정말 이거다 생각했습니다. 저는 예전부터(뒤 늦게 영어에 대한 절실함을 느껴 대학당시 나이 24세 때부터 공부시작) 영어 공부에 대한 욕심은 많았지만 공부를 하면 할수록 어렵게만 느껴졌고 어느 하나 명확히 개념을 잡을 수 없었는데 정말 #영어공식7감탄의 연속이며 과거에 느꼈던 어려움들이 송두리채 해결되는 것이 저에게 새로운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  (E-mail)
             
                                                      - 서울 광진구 자양2동  장진성 -

   * 대한민국 학원가에서 가장 인기리에 가르쳐왔던 유명 참고서가 엉터리 투성이라는 사실을 하루속히 학원 강사님들에게도 알려야 합니다.

- 서울 중○중 영어교사 홍○○ -

   * 보내주신 자료에 접하여 감사하고 또한 흥분되고 있습니다. 귀사의 이와 같은 지혜와 용기에 탄복합니다.                          - 광○상업고등학교 영어교사 정○○ -

   * 본인도 이제부터 재래문법의 용어를 쓰지 않겠습니다.

- 서울 동○중학교 영어교사 서○○ -

   * 책을 펴보는 순간 "아! 이거다."하는 느낌을 가졌습니다.

- 강원도 정선군 ○동중학교 영어교사 권○○ -

   * 귀 협회에서 새 문법을 펴 낸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 대전 유○여고 영어교사 여○○ -

   * 영어공부를 100년은 앞당긴 것 같군요. 재래 문법의 책임자를 처벌하라.

- 부산에서 ○진관 -

   * 정말 감격적입니다.      - 경기도 군포시 평○한의원 (한의사겸 학부모) -

   * 나는 지금까지 영어에 한이 맺혔던 사람인데, 이제 이 복음을 전파하겠습니다.
                                        - 대전시 동구 판암동 주공 아파트 최재○ (공무원) -

   * 내용이 정말 깔끔하군요. 한 번만 들으니 다 정리되네요. 친구들에게도 권하고 있습니다.                                   - 청주시 상당구 율량동 1797 박 태 ○ (수험생) -

   * 교재를 신청할 때까지만 하여도 "설마" 하면서 매우 의심을 하였는데..... 정말 기대 이상으로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속히 보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천시 남구 용현동 615-6 오대열 사장 -

 

   안녕하세요? 저는 한달 전 쯤에 교제를 구입하여 공부하고 있는 대학생인데요. 좋은 일 하시는데, 많은 사람이 알지 못하고 있는 것같아 안타깝네요. 왜 신문이나 뉴스에는 안 나오죠?? ....... . 제 과외학생이.. 엉터리 문법... 신고해도 된다면 말할까요? 목동에 있는 대학원입니다.  그리고 목중학교3학년 올라가는 수업...   

     (신고당한 학원과 학교의 이름을 이곳에 공개하진 않습니다.)

   나는 정릉에서 대학원 준비하는 회원입니다. 내가 영어공식7을 진작 알았다면 인생이 달라졌을 거예요. 이렇게 #을 만난 것은 복중의 복이어요. 제주 용담동에 있는 조카(혜신)에게도 추천했고 인천 만수동에 있는 조카(승희)에도 선물로 보냈더니 정말 좋아해요. 그 두 사람의 회비는 저의 이름(명실)으로 입금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래요.

    잘 공부 하고 있습니다. 늦게 입금 되어 너무 죄송 하구요.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곽 선생님의 뜻이 잘 전달되어 많은 사람이 혜택을 받았으면 합니다. 수고 하세요.

   먼저 선생님의 창의성 높고 훌륭한 업적에 대해 깊은 존경을 표하는 바 입니다. 진심입니다. 높은 도전 정신과 창의성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선생님의 교재는 제가 아는 중고생들에게 추천을 하고 있으며 선생님의 사이트를 소개해 주고 있지요...(진심 입니다.)

  얼마전 책을 산 학생입니다. 영어공부하는 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영어를 좀더 원어민처럼 접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will shall에 대하여 우수수, 쑤욱쑥 이렇게 외우라고 가르치던 학원선생에게 갖다바친 돈이 참 아깝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 #로 정말 큰 짐이 덜어졌습니다....... .훌륭한 연구 고맙습니다..

   정말 엄청난 걸 해내고 계시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영문과를 졸업하고 잠깐이나마 입시학원에서 영어강사를 했었는데 해도해도 끝이 없는, 글구 답이 없는 문제들로 고민만 했었거든여.  이제서야 속이 후련해지는 걸 느낍니다.

    안녕하세요? 어제 (호주에서) 전화연락한 코지사 발행인 제영갑입니다. 호주와 뉴질랜드에 귀사의 책을 판매하는 일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이곳 대리점으로 저희 잡지사(Cozy)가 기꺼이 역할을 하고 싶은 것은, 가지고 계신 내용이 교포들에게 필수적이라서입니다......... 먼저 제 생각은 저희 회사 정기 월간 잡지에 틀린 문법을 적나라하게 드러내는 글을 정기적으로 싣고 싶은데......... Thank you. Sincerely Yours,

   안녕하십니까? 곽선생님... 저는 며칠전부터 선생님이 쓰신 책을 공부하고 잇습니다. 공부를 하다보니 이 책의 우수성을 알게되었는데,..... 저에게 기회를 주십시오..... 선생님 밑에서 일하고 싶고 성공하고 싶습니다.  (마산시 경영학과 3학년)

   아이들의 영어교육에 남달리 많은 관심을 갖고...... 허무 맹랑하다시피한 현재의 영어교육에 회의를 느끼고 있던 차에....... 사실 10년이상 영어를 공부하면서 너무나도 잘못된 지난날의 영어공부에 울화가 치밀기도 하지만 다시는 우리아이에게 이러한 우를 전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지금과 같은 영어교육으로는 한계가 있음을 누구보다도 더 절실히 느끼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엉터리 문법교육 신고 사례 - 학원강사가 학교를 신고
안녕하세요..
먼저 훌륭하신 일 하심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국내에 노벨상 같은 것이 있다면,
한국영어교육발전에 크게 기여했다는 점에서 님께서 받으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현재 영어를 계속해서 공부하고 있고,
또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는 입장에서...
#의 대단한 업적에 진심으로 감동하며 찬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난 세월 힘들게 영어공부하고 투자했던 노력과 시간들이 너무나도 아깝네요.. 저도 영어공부에 불만을 많이 갖고 있던 사람인데, 이렇게 제 맘을 후련하게..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어학습의 올바른 길이 어서 전국적으로 퍼져나갔으면 합니다.. 대전광역시 유성구(-구는 확실치 않습니다..) 전민동에 전민○학교라는 곳이 있습니다. 제가 가르치는 학생이 다니는 학교인데, 그 곳에서 아직도 재래문법을 가르치고 있으며, 또한 잘못되거나 의미없는 용법 등에 관한 문제를 출제하고 있어 많이 안타깝네요.. 그 학교에 하루 빨리 #이 전파되어 학습방향과 시험경향이 시정되었으면 합니다.. 특히 2학년 영어교사들께 이 정보를 알려주셨으면 하네요..
한가지 부탁드릴것은..
이 제보는 익명으로 처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하루빨리 우리나라 영어 교육의 장이 새로워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글을 접을까 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고생스러우시겠지만, 꾸준히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도 제보할 곳을 더 찾아보겠습니다..
그럼 이만..  수고하십시오..
추신 - 제보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는지 알고 싶습니다.
답장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재 샘플을 보시려면....
     왼쪽 메뉴 하단에 <샘플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하나는 # 샘플교재입니다.
            또 하나는 원소이론 단어숙어 샘플교재입니다.
     샘플을 보기 전에 이 사이트의 메뉴를 다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7개의 간단한 공식이면 영어에 기적이 일어난다.
                
단어 숙어 문법 독해 영작 회화에 개벽이 일어난다.

  * 기초가 약한 분들을 위하여 특별한 준비도 하였습니다.
  * 아래 3 가지에 해당하는 분은 <
#>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1) 재래 영문법의 80%(25개항)가 왜 나라를 망치는 망국의 영문법인지..... 그 이유를 모두 상세히 설명하고 입증할 수 있는 분.
   
2) 재래의 방식보다 100 배 이상 더 빠르고 쉬운 영문법(학습법)을 제시하고, 100 배라는 사실을 수학적으로 증명해 보일 수 있는 분.
   
3) 영어숙어를 무작정 암기하는 것은 어리석고 위험하다고 주장하며 그 이유를 설명하고..... 수많은 숙어의 복잡한 의미를 자동으로 해결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할 수 있는 분.


출처 : english119.ba.ro™ ☜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