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동영상 포럼 및

복면가왕 4,5,6,7...대 정체는...ㅎㅎㅎ

by 나비현상 2015. 7. 7.
SMALL

방어전에 성공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이번에도 정체를 숨겼다. 하지만 조장혁의 정체를 맞힌 시청자들은 그가 김연우라는 데 이견이 없는 모양새다.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조장혁을 누른 뒤 "떨어질 줄 알았는데 기쁘다"며 "너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장혜진은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에 대해 "목소리를 볼 때 김연우"라며 "일부러 아닌 것처럼 하려고 노력한 듯하다"고 예측했다.


시청자들은 더욱 노골적이었다. 이들은 "김연우, 고생하네요", "모두가 다 아는데 판정단만 모르는 김연우", "루나도 맞혔고 조장혁도 맞혔는데 김연우를 모를 리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는 "떨어질 줄 알았는데 기쁘다.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가수 장혜진이 4대 '복면가왕'인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를 가수 김연우로 추측했다. 지난 26일 MBC FM4U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는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활약한 가수 진주와 장혜진이 출연했다. 


3대 가왕 진주를 꺾고 4대 가왕에 오른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에 대한 얘기가 나오자 진주는 "남자가 확실하다"고 너스레 떨었다. 장혜진도 "일단 자태 자체가 남자다"고 거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장혜진은 "목소리가 제가 볼 때 김연우 아닌가 싶다"며 "일부러 아닌 것처럼 하려고 노력한 듯하다"고 예측했다. 진주는 "노을의 전우성을 생각했는데 본인 노래 부를 리 없지 않나"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상기내용 출처 : 온라인 중앙일보에서 발췌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