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건강 및

당뇨의 근본 원인은 췌장...췌장의 위치....당뇨병은 어떻게...

by 나비현상 2017. 3. 17.
SMALL

당뇨병은 어떻게 사혈해야 하나? ㅡ 먼저 췌장의 위치를 알아야 한다.

     당뇨의 근본 원인은 췌장(=이자)의 어혈 때문이므로 췌장의 어혈을 제거해야 하는데 
    췌장의 위치는 위(胃)의 뒤쪽, 간의 아래쪽, 등뼈의 중심에서 가깝다. 길이 약 15cm, 수평으로 위치함. 췌장염일 때 주로 환자들이 등이 아프다는 식으로 표현하는 것으로 보아서도 척추뼈 중심에 가깝다.  그 자리를 사혈하면 치료 가능성이 높지만, 몸 깊숙한 곳에 위치하고 또 주변의 어혈이 그곳으로 몰려오기 때문에 상당한 기간동안 많은 어혈을 제거했을 때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사혈의 양과 기간은 정할 수가 없다. 증세의 정도에 따라 사람에 따라서 다를 수 있다.
     당뇨가 깊고 오래되어 합병증이 심한 경우에는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며 신장과 주요 장기를 전반적으로 사혈을 하면 더욱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췌장에서 가장 가까운 혈자리는 척추(=목뼈에서 꼬리뼈까지)의 중간 지점, 신장혈에서 약 5cm 위쪽이다. ㅡ 아래 그림 참조. 
 

     

 

   

전체 : 23

병명은 수 없이 많아도 원인은 하나 사혈 혈관을 막고 있는 사혈을 청소하고 피가 흐르면 즉시 회복됨 몸속에 싸인 사혈을 청소하면 청소한 양만큼 몸이 다시 생성 피가 맑아 잘흐르면 건강 보장됨.청소하는 방법은 자정요법 책을 보면 사혈 자리를 알수 있고 순서대로 하면 됨 알고 모르는 차이다.


 



jasin119.ba.ro ™ ☜


LIST

'소금 > 건강 및'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싱증후군 Cushing's Syndrome  (0) 2017.12.01
코 막혔을때코막힘 뚫는법  (0) 2017.11.28
사혈하는 동안 발생하는 현상들  (0) 2017.03.11
방사능 해독법  (0) 2017.02.18
소금은 어디에서 왔을까?  (0) 2017.02.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