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사랑과진실 및

男 者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것

by 나비현상 2007. 9. 28.
SMALL

1. 탈모

탈모는 항상 남자들이 예상하는 것보다 훨씬 빨리 시작된다. 과학적으로, 대머리가 되는 것은 지능이나, 정력이나, 사회적 성공과는 아무 관련 없다. 그리고 대부분의 여성들은 머리숱보다는 그 남자의 능력을 보기 마련이다. 게다가 거리엔 수많은 대머리 아저씨들이 돌아 다니고 있다. 하지만, 내 자신이 대머리가 되는 것은 정말 무시무시한 일이다. 대머리는 아무도 어쩌지 못하는 불치의 현상이지만, 이를 막기 위해 남자들은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고 말 못할 스트레스를 받는다. 물론 다른 이들에겐 '그래도 상관없다'는 식으로 말한다.

 



2. 다른 여자와 바람피우다 걸리기

남자는 유전적으로 예쁜 여자를 보면 끌리게 돼 있다. 그 남자가 얼마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건, 얼마나 예쁜 여자친구를 갖고 있건 아무 상관없다. 남자의 두뇌는 파충류처럼 단순해서 예쁜 여자에 순식간에 반응해 버린다. 자기가 뭘하고 있는 깨닫기도 전에 여자를 쳐다보는 것이다. 변명 같지만 사실이다.


3. 딱지 맞기

남자들은 스스로를 꽤나 자랑스러워하는 편이라, 거절 당하는 것을 참지 못한다. 데이트 신청이나 면접 실패 같은 것을 당하면 엄청난 충격을 먹는다. 이런 것이 무서워 시도조차 않하는 남자들도 많다.


4. 아버지의 죽음

가장이 된다는 것, 가족을 이끌고 나간다는 것은 정신적으로 남자들에게 큰 짐이다. 아버지의 죽음은 바로 이런 책임에 대해 걱정하고 이런 책임을 이어받게 만든다. 아버지가 지금껏 가족에게 해주었던, 해주지 못했던 것을 떠올리며 자신의 미래에 대해서도 걱정하게 된다.


5. 여자의 눈물

여자가 우는 것은 무척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남자는 여자가 울 때 대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른다. 왜냐, 여자가 왜 우는지 잘 모르기 때문이다. 감정을 분출하기 위해? 아니면 관심을 끌기 위해? 아니면 대체 뭔지 젠장? 이런 식이다. 이유를 모르는 뭔가 제대로 대처하고 싶은데 잘 안된다. 그래서 대개 여자가 울 때 멍청한, 가만히 있는 것보다 못한 행동을 하곤 한다.


6. 여자를 만족시키지 못하는 것

남자가 침대에서 가장 원하는 것 일위는 대부분 여자를 만족시키는 것이다. 남자는 여자가 자기 때문에 지루하거나, 재미없거나, 아무 관심도 없어 하는 것을 참지 못한다. 특히 침대에선 더하다. 여자가 만족을 했는지 안 했는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설문 조사에서도 명백히 나타나 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