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사랑과진실 및

연애의조건╋ 만고불변의 여자 마음_ 50가지

by 나비현상 2007. 10. 1.
SMALL
폭로! 만고불변의 女心 50가지
여자가 바라는 변하지 않는 50가지 마음
 
 
모든 남자가 이해해야 마땅함에도 그렇지 못하는 그녀들의 만고불변의 진실들.
당신이 알아줬으면 하는 그녀의 발칙한 속마음을 공개한다.
왜, 그녀 앞에서 가죽바지 따위를 입는 큰 실수는 절대 하면 안돼는지 알게 될 것이다.
 
 




1
섹스 직전이나 도중, 직후에 말하는 “사랑해”는 하나마나야. 평소에 많이 말해줘.

2 진정한 남자는 수동식 자동차_ 스틱을 몰줄 알아야 해.

3 거짓말을 하면 난 미련 없이 당신을 떠날 거야. 당신도 내가 거짓말 하는 게 싫지?

4 애버크롬비 티셔츠를 입은 당신은 너무 귀여워봅여. 그렇다고 티셔츠만 입지는마.

5지구상에서 가죽 바지를 입도록 허용된 존재는 1980년대의 록 스타들뿐이야.

6 “나 어때?” 라는 질문에 “괜찮아” 라는 대답은 절대로 적절한 응답이 아니야.

7 나는 임신이라는 의심이 들면 설령 임신할 만한 이유가 벼룩의 그것만큼이나 없더라도 생리가 시작된 걸 확인하기 전까지는 안절부절 못해. 이런 날 이해해 줄꺼지?

8 당신이 날 뒤에서 안고 내 귀에 속삭이는 게 너무 좋아. 근데 입깁을 부는 건 싫어.

9 내가 몽상에 잠길 땐 대부분 당신에 대한 생각이란 거 알아야 해. 당신도 그래?

10 우리 엄마를 존경하긴 하지만 우리 엄마같이 나이가 든다는 건 소름끼쳐.

11 당신에게 온 이메일이 제목만 봐도 난 흥분돼.

12 당신을 만나고 내 독립심이 흐려질까 두려워. 날 잘 이끌어줘.

13 난 당신에게 만큼은 지나칠 정도로 너그러워.

14 당신이 만취된 상태로 해주는 오럴 섹스보다는 마놀로 블라닉 구두가 훨씬 좋아.

15 나한테 뭔가 나쁜 짓을 했지? 내가 괜찮다고 하니깐 괜찮은 것 같지? 그렇지 않아. 말뿐인 건 필요 없어.

16 만약 내가 당신과 섹스를 하려고 하지 않는다면 그건 내가…
a 오늘 너무 많이 먹어서.
b 당신과 사랑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없어서.
c 당신에게 원하는 것을 얻어내려는 협박 수단. 셋 중 하나일 거야.

17 당신의 구두를 보면 성격까지 알 수 있어.

18 그래, 나도 포르노 테이프를 가지고 있어. 그게 뭐 어때서.

19
내가 축 늘어진 내 배를 보면서 한숨 쉴 땐 제발 아무 말도 하지 말아줘.

20 난 늘 너의 전화를 기다려.

21 셔츠 단추를 세 개만 풀어야 해. 그래야 섹시해보여.

22 절대 나에게 이래라 저래라 하지 마.

23 내가 당신 집에서 자고 가는 날은 당신은 나에게 아침 식사를 제공할 의무가 있어.

24 내 가슴은 만져지고 간지럼 당하는 걸 아주 좋아해.

25 당신이 나에게 조언을 구하면 나는 최고의 컨설턴트가 될 것이고 감동까지 받을 걸.
 
26 내가 생각하는 이상형의 남자는 때때로 드레스를 차려입어야 하는 근사한 데이트와 충동적으로 떠나는 주말여행을 계획하고, 극장에 들어가기 전에 미리 내가 좋아하는 과자를 준비해놓지.

27 당신이 나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데이트를 신청하면 나는 단번에 좋다고 말할 거야.

28 리더십 없는 남자는 다이아몬드를 안겨주지 않는 이상 결코 좋아보이지 않아.

29 셔츠 고르기가정 고민되면 눈동자 색깔과 어울리는 걸 골라.

30 나도 때로는 섹시하게 엉덩이를 흔드는 비욘세가 되고 싶다구.

31 여자들은 요로감염증을 일으키기 쉬우니까 손가락은 늘 청결히 해줘야 해.

32 당신이 내 손을 잡으면 난 당신의 그곳을 잡고 싶어.

33 당신이 섹시해 보일 때는 당신이 면도할 때, 열심히 일하고 있을 때, 하얀 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있을 때, 운전할 때, 복숭아를 먹을 때, 아기를 안고 있을 때야.

34 나는 당신이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들어야 해. 그것도 자주. 지금 말해주지 않을래?

35 생각지 못했던 깜짝 선물은 더욱 뜨거운 밤을 의미한다는 거 몰랐지?

36 나는 내가 당신에게 일어난 가장 좋은 일이었으면 좋겠어. 그리고 당신이 내가 당신에게 일어난 가장 좋은 일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으면 좋겠어.

37 더 이상 사랑받는다는 느낌을 받지 못하면 다른 사람에게 눈 돌리기 시작할거야.

38 전 여자 친구와 전 남자 친구에 대한 토론은 먹다 버린 생선가시 만큼이나 불필요한 이야기.

39 나는 당신이 당신의 생각을 들려줄 때가 좋아. 당신이 당신 자신을 잘 모르고 있다고 할지라도. 생각이 없는 것 보다는 낫잖아.


40 기념일을 챙기는 건 우리 관계가 몇 주밖에 되지 않았어도 높은 점수를 딸 수 있어.

41 당신이 땀에 젖어 있을 때가 너무 좋아. 그래도 샤워는 해야 해.
 



42 선물을 해주려면 내 친구들에게 상담받는 게 최고야.

43 나는 언제나 상냥한 미소가 담긴 키스를 받아야만 해.

44 얌전한 숙녀들도 공공장소에서 목소리를 낮춰 음담패설 하는 걸 좋아해.

45 나는 당신과 보는 포르노가 좋아.

46 당신 엉덩이를 내 손바닥으로 감싸는 걸 좋아해.

47 당신이 내가 보거나 듣거나 읽지 않았으면 하는 어떤 행동을 하는 순간 그게 곧 바람이야.

48 분명히 말해 두는데 나는 당신이 바람을 피우느니 그냥 헤어지는 게 좋다고 생각해.

49 나는 우리가 사귈 때 있었던 모든 일들을 다 기억해.

50 당신은 이 모든 것들, 또는 그 이상을 다 알고 있어야 해. 내가 말로 하지 않더라도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