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모델 강승현 / 사르코지 신혼여행지 / 윌리엄왕자 - 동영상

by 나비현상 2008. 1. 19.
SMALL

새내기 모델 강승현 양이 세계 양대 모델 에이전시 가운데 하나인 포드 모델사 주최 세계 슈퍼모델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5년 역사의 이 대회에서 동양인이 우승하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강 양은 현지 시간으로 지난 16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이번 선발대회에서 각국 모델 49명을 제치고 최고의 모델로 선발됐습니다.

대회 우승으로 강 양은 상금 25만 달러, 2억3,700만 원을 받고 포드 모델사의 전속 모델이 됐으며 세계적인 모델들과 함께 활동하게 됐습니다.

키 178㎝, 몸무게 51㎏인 강 양은 이번 대회에서 동양적인 얼굴과 활기찬 워킹이 조화를 이뤘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강 양은 지난해 9월 열린 제 1회 포드 슈퍼모델 한국 대표 선발대회에서 우승해 올해 세계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르코지 프랑스 대통령의 신혼여행지로 알려진 이탈리아의 한 지방은 벌써부터 온 마을이 떠들썩한 분위기입니다.

영국 왕실의 윌리엄 왕자는 군에 입대한 뒤 첫 단독 비행에 성공했습니다.

지구촌 소식 김세호 기자가 전합니다.

[리포트]

사르코지 대통령과 그의 새 애인 브루니의 신혼 여행지로 알려진 이탈리아 북부의 베로나 지방.

이탈리아 언론은 이곳 포도밭 주변의 작은 호텔에서 사르코지 대통령이 허니문을 보낼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소설, 로미오와 줄리엣의 무대인 이곳에서는 벌써부터 떠들썩한 분위기입니다.

[인터뷰:지역 주민]
"이곳 주민들의 입장에서는 대단히 긍정적인 일입니다.하지만 솔직히 사르코지 대통령 부부에게 더 좋은 일이지요."
(It is a positive thing for our city but with all this pubblicity I think it is better for them than us quite frankly.)

프랑스 대통령 중 나폴레옹 이후 최초로 재임 중 결혼을 할 것으로 보이는 사르코지 대통령.

그의 결혼이 이제 프랑스 내부뿐 만 아니라 세계인의 관심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영국 왕실의 대를 이을 윌리엄 왕자가 군 입대 이후 첫 단독 비행에 성공했습니다.

영국 공군에 입대한 이후 혼자 조종대를 잡는 첫 단독 비행이었던 만큼 긴장도 컸습니다.

[인터뷰:윌리엄, 영국 왕자]
"교육관이 점퍼를 벗어 주면서 조종대를 잡으라고 지시했습니다. 그 즉시 조종대를 잡고 하늘로 올랐습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my instructor jumps out and goes 'Go on, get on with it', and I was left there sort of looking around going, er, what? So, I just did it and once you get up in the air, it was fine.)

전통적으로 왕자들의 군 입대와 참전을 명예로 삼고 있는 영국 왕실.

윌리엄 왕자의 아버지인 찰스와 삼촌인 앤드류 왕자는 지난 82년 포틀랜드 전쟁에서 헬기 조종사로 직접 전장에 나선 바 있습니다.

YTN 김세호입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