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미용패션 및

각종 웰빙 식품의 아킬레스건

by 나비현상 2008. 5. 9.
SMALL

녹차

녹차 한 팩의 카페인 함량은 30∼50㎎.

커피의 4분의 1 수준이며 홍차·콜라와는 비슷하다.

커피 한 잔만 마셔도 불안·짜증 증세를 나타내는 등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은

오후 4시 이후엔 녹차를 마시지 않는 게 좋다. 녹차는 이뇨 효과가 있으므로 저혈압인 사람에겐 권장되지 않는다 .

찬 음식을 먹으면 설사를 하거나 위가 약한 사람과도 궁합이 맞지 않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적포도주

‘웰빙’에 취해 술이라는 사실을 망각하는 것이 문제다.

적포도주엔 알코올이 상당량(12%) 들어 있다.

적포도주 100mL(소주잔으로 두 잔 분량)의 열량은 70㎉. 하루 적정 권장량(200mL)을 마시면

140㎉의 열량을 얻는 데 그치지만 과음하면 금세 밥 한 공기의 열량을 초과하게 된다.

적포도주는 심장병 발생 위험을 낮춰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엔 한 가지 전제가 있다.

와인 잔을 3분의 1만 채워서 남성은 하루 두 잔, 여성은 하루 한 잔 이내로 마신다는 것이다.

적포도주도 과음하면 고혈압·지방간은 물론 심혈관질환 발생 위험을 오히려 높일 수 있다.

평소 술을 마시지 않던 사람이 순전히 심장병 예방을 위해 적포도주를 선택하는 것은 난센스!

이런 사람은 적포도주 대신 포도주스·포도즙을 선택하라.

올리브유

삼겹살·닭껍질 등 여느 지방 식품과 마찬가지로 mL당 9㎉의 열량을 낸다.

체중 감량 중인 사람에게 권장되지 않는 것은 이래서다.

올리브유를 거의 모든 음식에 사용하는 지중해 주민의 경우 과거엔 살찐 사람이 드물었다.

올리브유를 섭취하되 근면하게 일하고 채소를 함께 먹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최근엔 이 지역에서 비만자가 빠르게 늘고 있다. 운동과 채소 섭취를 소홀히 하는 등 생활방식이 바뀐 탓이다.

올리브유는 튀김용으론 부적합하다

튀기는(열을 가하는) 도중 유해물질이 생길 수 있다!

샐러드

드레싱의 높은 열량이 문제!

특히 마요네즈 드레싱이 고열량이다.

샐러드에 버무린 마요네즈 한 숟갈의 열량은 100㎉.

게다가 마요네즈의 지방은 혈관 건강에 해로운 포화 지방이다.

샐러드에 넣는 설탕(5g, 19㎉)·올리브유(5g, 43㎉)·딸기 요플레(100g, 99㎉)의 열량도 상당하다.

오이(70g, 6㎉)·양상추(70g, 8㎉)·양배추(70g, 22㎉)·토마토(200g, 28㎉) 등 샐러드 재료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다.

비만이 걱정이라면 간장·레몬즙·식초 등을 샐러드에 뿌려 먹는 것이 좋다

당뇨병 환자 등 혈당 조절 중인 사람에게 설탕·과즙·꿀 등 단당류가 많이 든 드레싱은 금기식품!

다크 초콜릿

고열량이 아킬레스건이다.

100g당 열량이 520㎉나 된다.

같은 양의 밀크 초콜릿(393㎉)이나 돼지고기 삼겹살(331㎉)보다 높다.

다크 초콜릿은 코코아 함량이 높고 플라보노이드(항산화 성분)가 풍부해 심장 건강에 이로운 면이 있다!

이런 웰빙 효과는 적정량 먹었을 때 기대할 수 있으며 과다 섭취하면 허리 사이즈가 늘어날 뿐...

다크 초콜릿은 하루에 30g 이내로 먹는 것이 적당하다.

 

自身의 평생 보배! ☜ tistory blog

 

순환기성 질병은 대부분 모세혈관(실핏줄)의 혈액순환 장애로 일어난다고 봅니다.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어혈(모세혈관=실핏줄 속의 혈전,죽은피,썩은피,노폐물등...)로 인한...自己自身의 건강진단과 치료와 예방을 참고 해보세여^^*


태초 부터 맥을 이어 전해내려오는 비법(숨겨져 있어서 외부에서는 알 수 없는 상태,

또는 그 내용이 아직 밝혀지지 않은 사실, 또는 알려지지 않은 속내이며)의

손쉬운 자연의 원리적인 방법을 배워...

 

   


모세혈관(실핏줄)속 어혈로 인한 부작용 병명들

 

순환기성 질병/혈액순환이 왜 중요?/어혈의 발생 원인/....

근육통, 신경통, 어깨통증, 허벅지통증, 견비통, 생리통, 멍든곳, 타박상, 사고 후유증, 두통, 비듬, 탈모, 대머리, 치매, 기억력이나 집중력 감퇴, 뇌졸중, 중풍, 정신병, 협심증, 저혈압, 심장마비, 심근경색, 심장통증, 부정맥, 숨이 차거나 가슴 두근거림, 불안 초조함,폐결핵, 기관지염, 호흡곤란, 감기, 기침, 가래, 천식, 목이 잘 쉬는 병, 코고는 병,간염, 간경화, 간암, 황달, 흑달, 담석증, 지방간,위염, 위암, 소화불량, 급체, 위하수(=위가 수축력을 잃고 축 늘어진 것), 장하수(=장이 늘어진 것), 위경련, 속 쓰림, 구토, 설사, 변비, 허약 체질,신장염, 신장병, 몸이 붓는 증세, 비만, 만성피로, 요산과다, 요실금 ,시력감퇴, 안구건조증, 안압, 백내장, 녹내장, 시신경 마비, 바람쐬면 눈물나는 증세, 충혈, 눈다래끼,치통, 풍치, 찬 것이나 신 것을 먹으면 이가 시린 증세, 잇몸병, 입속 마름, 턱 근육의 통증이나 마비, ..... 등등. ― 귀와 코에 관련된 병 ― 귀울림, 중이염, 청각장애, 축농증, 비염 ,피부병(아토피),건성피부, 습성피부, 검은피부, 피부비늘, 주부습진, 비듬, 심한 가려움증, 습진, 여드름, 기미, 주근깨, 검버섯, 딸기코, 딸기피부, 종기, 뾰루지, 각종 피부혹, 염증, 백선, 피부탈모, 등이 돌처럼 굳어지고 갈라지는 거북등, 골다공증, 관절염, 당뇨, 암, 만성피로, 노화, 주름살 ,생리통, 생리불순 ,허리통증, 척추 디스크, 목 디스크 ,골다공증,수족 냉증 ,백혈병,교통사고나 안전사고의 후유증,치질, 무좀,성기능 저하 등등....

내 病은 내가 고친다!

크고 작은 병을 이제는 집에서 고친다!

자연의 원리적인 방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배워 신장, 위장, 심장, 머리병, 피부병,.... 등등

순환기성 질병은 대부분 모세혈관(실핏줄)의 혈액순환 장애로 일어나는...

자신과 온 가족 온 친척이 평생 동안 이용할 보배! 입니다.


 

  

  자연원리적 요법

  안내말씀

  핵심내용-무엇인가?

  현대의학 vs 자연원리적 요법(병원의 위험한 비밀)

  진단방식

  현대의학의 문제점

  현대의학의 중요성

  기본내용

  병의 종류와 치유원리

  순환기성 질병- 치료

  일반적 치료원리

  혈액순환이 왜 중요?

  어혈이란?

  어혈의 발생 원인

  어혈의 종류

  자연원리적 요법은...

  체험수기 및 동영상

  연구학회

  치료법 교재 신청 안내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