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6월23일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5/20)

by 나비현상 2008. 6. 23.
SMALL

6월23일 한반도권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5/20)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6월 23일(음 5월 20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의욕이 강해지는 것에 비해서 쉽게 풀려가지 않는다. 처세술을 발휘하여야 하며, 말 한마디가 중요하니 언행을 신중히 해야 한다. 신뢰가 필요한 날이므로 약속을 철저하게 지켜야 한다. 실익을 따지기 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어렵지 않게 풀려가며 중립을 지키면 유리하게 작용한다.
1984년생 : 여유를 가지면 좋은 하루. 쓸데없는 생각은 버릴 것. 노랑 길운.
1972년생 : 자만심이 많으면 낭비가 심해지니 계획적으로 지출하라. 노랑 길.
1960년생 : 생각이 짧으면 고생이 많고. 깊이 생각하면 많은 것을 얻는 하루.
1948년생 : 막히는 것이 있으면 정면돌파보다는 피해가는 것이 상책이다.
1936년생 : 인정과 덕망. 재운도 따라주는 좋은 날. 시간의 흐름에 순응하라.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흐르는 듯해도 실리적인 면에서는 득이 없다. 무해무득의 흐름을 가지고 있으니 서두르지 말고 현 상태를 유지하는 선에 만족해야 한다. 자연스럽게 이루어지지 않으니 공을 들여야 한다. 쉽게 판단하지 않아야하며, 개인의 감정에 관계없이 중립을 지키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지 않으니 신중함이 필요하다.
1985년생 : 멀리서 관망하는 태도가 길한 날. 지켜보는 것이 대길한 날이다.
1973년생 : 남의 일에는 너무 깊이 관여말라. 자신의 일에 정신을 쏟아야 길.
1961년생 : 타인에게 피해가 없는 말로 이익을 챙겨라. 겸손이 곧 행운이다.
1949년생 : 생각도 깊고 정도 많고 이익도 많다. 대길한 운. 친구운이 좋은 날.
1937년생 : 속이 깊어야 덕이 있다. 생각이 깊으면 재물의 이득이 있는 하루.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순간의 어려움이나 스트레스는 시간이 흐르면 자연스럽게 해결된다. 새로운 변화보다는 기존의 것을 최대한 활용하면 노력의 결실이 따른다. 책임감이 좋은 것은 좋으나 항상 무엇을 할 것인지, 왜하는지 목적을 갖고 움직여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른다.
1986년생 : 행운이 따르는 하루. 언행이 조심하면 더더욱 운이 좋아진다.
1974년생 : 머리속 생각이 많으면 아무것도 안된다. 좀 더 현실적이면 좋다.
1962년생 : 타인을 낮게 보지 말 것. 존중해야 결과가 좋다. 선택운 좋음.
1950년생 : 눈앞에 이익을 놓치지 말라. 체면을 차리다간 득이 없어진다.
1938년생 : 투자하기 좋지 않은 하루. 욕심을 버리면 손해가 없는 날이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잡음이 많지만 결과는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마음이 급하지 않아야 하니 차분함을 가지고 대처해야 한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행하면 잃는 것보다는 얻는 것이 많다. 결단력 있는 행위가 필요하니 선택은 과감한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무해무득이지만 만들어 가면 발전적으로 흐른다.
1987년생 : 연인과 다투기 쉬운 날. 말을 부드럽게 하면 막을 수 있는 날이다.
1975년생 : 일도 많고 신경도 많이 쓰이는 날. 일찍 귀가하여 쉬는 것이 좋다.
1963년생 : 나눠주고 손해 볼 순 있으나 가지고 있는 뜻은 꺽이지 말아야 길.
1951년생 : 새로운 것보다 하던 일을 마무리지어야 덕이 있다. 결과운 따른다.
1939년생 : 두려워 말고 밀어 부치면 의외의 이익을 볼 수 있다. 재운 길운.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불필요한 움직임이 많아진다. 목적을 가지고 행하지 않으면 노력만 있고 결실은 없다. 주관 있는 행위가 필요하며 할말을 하지 않으면 시간낭비가 많다. 기회를 만들기보다는 기존의 흐름을 유지하고 이어가는 선에서 만족함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껄끄러움이 따른다. 일정거리를 두고 유지해 나가는 것이 좋다.
1988년생 : 적당히 목표를 세우고 움직이면 결과가 좋은 하루. 노랑색 길운.
1976년생 : 들어오는 돈도 많고 체면도 서서 좋은 날. 생각이 깊으면 더 좋다.
1964년생 : 기반을 다지고 준비를 철저히 하라. 반드시 얻는 것이 있는 날.
1952년생 : 먼저 덤비는 것보다 한걸음 뒤로 물러서서 생각하는 것이 좋다.
1940년생 : 적당한 욕심을 가지고 부지런히 뛰면 결실이 있다. 융통성 길.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뜻대로 풀리지 않는다. 의욕은 강해지지만 도와주는 흐름이 없으니 노력만 있고 결실이 없다. 방심은 금물이며 손해 보는 듯해도 일처리는 완벽함을 기하는 것이 좋다. 편법적인 것이나 편견을 버리고 객관적으로 처리하여야 한다. 얻기보다는 잃지 않으면 만족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부정적으로 흐른다.
1989년생 : 진실이 없는 언변술보다는 진실한 한마디 말이 덕이 된다. 흰색길.
1977년생 : 말과 행동을 조심하면 좋다. 조용히 지내기에 좋은 날이니 참고.
1965년생 : 친구들과의 모임에는 빠지지 말되 지나친 음주는 자제해야 한다.
1953년생 : 신분 상승이 있는 날. 하는 일마다 희망이 보인다. 결과운 좋음.
1941년생 : 남들과 문제가 생기기 쉬운 날이다. 충돌을 피하고 혼자 일하라.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자연스럽게 풀려가지 않으나 결과는 좋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행하는 것이 좋으며 이해득실은 객관적인 시각에서 공평하게 처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주변문제는 생각보다 쉽게 풀려가니 의지력이 필요하다. 집안문제는 뒤로 미루지 말고 자신의 입장에서 도와줄 수 만큼 도와주는 것이 좋다.
1990년생 : 진실해야 뛰어난 말재주도 통한다. 깊게 생각하면 좋다. 파랑 길.
1978년생 : 실속을 차리는데 힘을 써라. 다만 체면을 지켜라. 결과운 좋은 날.
1966년생 : 분주하여 피곤해지기 쉬운 날. 넓게보되 편하게 행동해야 길하다.
1954년생 : 따뜻한 인정으로 사람을 대하라. 이득이 클 것이다. 황색 길운.
1942년생 : 자만에 빠지기 쉽다. 마음을 곧고 굳게하되 겸손함이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유리하게 흘러가지만 조금은 더 신중히 처신해야 한다. 의욕이 강해지지만 예상 밖의 문제로 고전하게 된다. 자신감을 잃지 않아야 하며 내 일에만 몰두하는 것이 좋다. 초반보다는 후반으로 갈수록 안정된다. 혼자서 해결하거나 욕심을 부리지 말고 적당히 타협을 하면 결실이 좋다.
1979년생 : 다투기 쉬운 날이다. 그런 상황에 놓이면 피하는 것이 좋은 하루.
1967년생 : 생각이 복잡하면 해야 될 일을 못한다. 쉽게 생각하는 것이 유리.
1955년생 : 번거로운 일이 있으면 제쳐두고 이익을 위해서 일 하면 길하다.
1943년생 : 이것저것 길이 보여도 한가지로 초지일관해야 소득이 있는 하루.
1931년생 : 상사나 윗사람과 트러블이 있는 하루. 처신에 신경쓰면 좋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에 대해서 의욕이 생기면서도 갈등이 따른다. 한 가지에 집중을 해야 하며 양보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다. 무해무득의 흐름을 가지고 있으니 자신의 노력으로 개척해야 한다. 주변관계에서는 개인의 감정은 접어두고 객관적으로 받아들여야 무리수가 발생하지 않는다. 사심이 앞서면 짜증이 생기고 마찰이 따르게 된다.
1980년생 : 용기가 없다면 손해를 보더라도 빠른 결단이 득이 되는 하루다.
1968년생 : 급할수록 돌아가는 것이 좋다. 급한 마음을 잘 다스려야 길하다.
1956년생 : 무리하게 일을 벌리지 말고 하던 일을 마무리 하는 것이 좋다.
1944년생 : 이익의 쟁취보다 머리속의 생각을 정리하는 것이 유리한 날.
1932년생 : 여행이나 외부업무에 유리한 날이다. 남들에게 칭찬을 받는 날.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러움을 유지해야 안정되게 흘러간다. 예의를 지키고 순리대로 흘러가려고 해야 하며 욕심이 앞서더라도 내색하지 않는 것이 좋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아야 하니 편법적인사고를 삼가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속을 썩이는 자가 생기지만, 결과적으로 원만하게 흘러간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면 관계가 편안해진다.
1981년생 : 조급한 날. 마음이 느긋하고 안정적일 때 좋은 운이 오는 날이다.
1969년생 : 남의 일에 신경쓰면 피곤하다. 자신의 일에 충실해야 길한 하루.
1957년생 : 사방에 행운이 많다. 적극적으로 욕심을 부려 기회를 노려야 한다.
1945년생 : 외부일이 유리한 날.가벼운 외출이라도 계획한다면 운이 트인다.
1933년생 : 화려하게 자신의 뜻을 펼쳐보라. 결과가 좋을 것이다. 친구운 길.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지만 스스로 선택하지 못해서 문제이다. 무엇을 고르기보다는 주어지는 것에 맞추어서 행하면 득이 된다. 스트레스는 어느 정도 감수하는 것이 좋으며 결과만을 생각하고 행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가니 예의범절에서 벗어나지 않게 정도를 가는 것이 필요하다.
1982년생 : 하고 싶은 것은 많은 날. 현실이 어려워도 과감히 도전하면 좋다.
1970년생 : 작은 트러블이 있는 날. 오늘운 쉬고 내일을 계획하는 것이 필요.
1958년생 : 뛰어난 머리가 돋보이는 날. 타인을 배려하면 구설수를 막는 날.
1946년생 : 한숨쉬며 방관하기에는 때가 이르다. 노력이 있어야 도움도 받는다.
1934년생 : 재운이 좋다. 욕심을 줄이면 더 많이 얻을 것이다. 친구운 좋음.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처음보다는 시간 속에서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자신의 현 위치에 연연해하지 말고 적극적인 행위가 필요하다. 기회를 기다리지 말고 나서서 만들어가려고 해야 한다. 많은 것보다는 하나를 하더라도 제대로 하는 것이 좋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게 되니 억지 쓰지 말고 순리대로 흐르게 두는 것이 좋다.
1983년생 : 재주가 넘치는 날. 적당히 재주를 발휘하고 과묵한 모습도 필요.
1971년생 : 돈이 많이 들어오고 나가는 날. 실리를 따져보면 득이 보이는 날.
1959년생 : 해야 될 일을 처리하는 것이 필요. 오전에 부지런하면 좋은 하루.
1947년생 : 남을 속이려 하지 말 것. 진실한 마음이면 어려운 일도 해결 된다.
1935년생 : 수입도 있고 지출도 쏠쏠하니 손익이 반반이다. 노랑색이 길운.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