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여기 좋은현상으로 Tistory :: 구름위성사진(12/14 08:33) 및 운세(음11/17)

구름위성사진(12/14 08:33) 및 운세(음11/17)

생활정보 및 2008.12.14 22:04

 

 구름위성사진(12/14 08:33) 및 운세(음11/17)

 

 

 

 

 

 * 제22호 태풍[돌핀(DOLPHIN)]은 홍콩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돌고래를 의미함.

 

 

자료도움: 기상청

 

  

 

 [다큐멘터리 및] - 파나마 운하 반환 (1999)외 12월14일 속의 역사

[UCC 및] - 방울뱀과 매의 대결 동영상
[다큐멘터리 및] - 강 가오리가 2M가 넘는
[다큐멘터리 및] - 킹코브라와 비단뱀의 대결[ King Cobra VS Python]
[다큐멘터리 및] - 사담 후세인 전 이라크... (2003) 외 12월13일 속의 역사
[분류 전체보기] - 소녀 나이 5살에 비만 110Kg 충격!
[연예스포츠방송 및] - 김연아 공개 훈련 ISU
[UCC 및] - 오디션 몰카-눈가리고 몰래 남배우 대신 원숭이 투입 키스 연기를
[웰빙미용패션 및] - 여성 건강검진 5가지 /만성피로 탈출법 /손발이 얼음장?
[웰빙미용패션 및] - 나쁜 습관들로 인한 증상과 골반 및 척추 교정
[지구촌사회 및] - 그리스 15세 소년 장례식 과 민중들 폭발 영상
[UCC 및] - NARUTO ナルト 疾風伝【001話?02... (46:39)
[지구촌사회 및] - 전세살며 재태크하기
[연예스포츠방송 및] - 박신양 홈피에 심경고백
[지구촌사회 및] - 오랑우탄과 소녀의 우정
[UCC 및] - 치마펄럭 몰카 /지난 사고 현장들 /누드촌에간 남편 TV 리포터 때문에 ...
[지구촌사회 및] - 미국 전투기 추락 현장 영상
[지구촌사회 및] - 주식 투자비법
[다큐멘터리 및] - 김대중 대통령 노벨평화상 수상(2000)
[지구촌사회 및] - 불안장애, 틱장애/분리불안 장애 체크리스트
[분류 전체보기] - 찰스· 다이애나 별거 발표(1992)외 12월9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유언장 작성요령 과 유언장 3편
[지구촌사회 및] - 조성민 양육권 재산권 포기 기자회견 동영상
[UCC 및] - 겨울이 정말 싫을때
[생활리듬 및] - 멜라민의 유해성/노숙자/교통사고/인격장애
[지구촌사회 및] - 겨울철 도로관리 필수품 제설제 교통사고 및 건강 위협 주범
 

 

 

 

 

2008년 12월 14일(음 11월 17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개인적인 흐름에 관계없이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기회가 주어지니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남의 눈치 보지 말고 소신대로 행함이 좋으며 결과를 중시 여겨야 하니 감정을 절제하고 과정을 무시하는 것도 좋다. 주변의 관계는 항상 좋은 것은 아니므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먼저 노력해야한다.
1984년생 : 금전적인 이득이 있는 날. 오늘은 하는 일도 순조롭게 잘 풀린다.
1972년생 : 사방의 재물이 내 것처럼 보이지만 한 곳에 집중해야 내것이다.
1960년생 : 한마디 말도 천금같이, 덕을 베푼뒤에는 보상을 바라지 말아야 길.
1948년생 : 넘치면 무너지고 비우면 지킨다. 분수를 지키면 배의 이득이 온다.
1936년생 : 남다른 이상이 가슴속에 있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다. 주황 길운.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리지만 원하는 것만큼 이루어지지 않는다. 욕심을 부리지 말고 얻어지는 것에 만족을 해야 한다. 예민하게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목적만을 위해서 행하는 것이 좋다. 자연스럽게 흐르도록 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마찰이 생겨 원만하게 흐르지 않으므로 몸을 사리듯이 행동하는 것이 좋다.
1985년생 : 안정적으로 일이 잘 풀리는 날. 적당한 체력을 유지해야 하는 날.
1973년생 : 하는 일마다 잘 풀린다. 단 타인의 공도 인정할 줄 알아야 좋다.
1961년생 : 윗사람의 도움을 받는 날. 어려운 일은 물어보라. 결과운이 좋음.
1949년생 : 허욕만 버린다면 복록이 무궁하다. 거짓말을 유의하면 더 좋다.
1937년생 : 마음이 불안하기 쉬운 날. 수행심을 가지면 도움이 된다. 재운 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강자에게는 강하게 대하고 약자에게는 인정을 베풀어라.투기나 투자의 유혹은 생각하지도 말고, 가족의 의견을 수렴하면 길하다.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화끈하고,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줄 것이다.
1986년생 : 윗사람 덕을 보면 막힌 길도 뚫릴 수 있다. 금전운이 길하다.
1974년생 : 뜻밖의 지출을 조심하라. 운세가 불길한 날이니 사고 주의 필요.
1962년생 : 다 얻으려고 하면 하나도 못 얻는다. 하나만 집중하면 얻는다.
1950년생 : 잡다한 복잡한 일이 생기는 날이다. 차라리 쉬는 것이 훨씬 낫다.
1938년생 : 과소비를 주의 해야 하는 날. 꼭 필요한 물건만 사면 손해는 없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흐르지 않으니 방심은 금물이다. 남의 말을 듣고 행하거나 믿고 있으면 화근이 된다. 스스로 뛰면서 만들어가야 하니 조금은 이기적으로 행함이 좋다. 이익은 없어도 손해 보지 않으려는 사고가 필요하다. 변화의 흐름은 따르지 않아야 하니, 초지일관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부정적으로 흐르니 예민해진다.
1987년생 : 도처에서 길운이 오는 날. 다툼이 없으면 이성운이 길한 날이다..
1975년생 : 교만해지는 때. 겸손한 마음이 행운을 부른다. 붉은 색이 길운.
1963년생 : 부귀가 있어도 본분을 지키지 못하면 소용 없는 날. 빨강 길운.
1951년생 : 재운이 좋은 날. 무심코 하루를 낭비하면 후회한다. 동쪽 길운.
1939년생 : 소비를 잘 조절해야 하는 날. 말이 고우면 불화를 막을 수 있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아무리 좋아보여도 손에 쥐어지기 전에는 믿지 않는 것이 좋다. 주어지는 대로 행하여도 무난하지만, 선택권은 있으니 실리적으로 행하여야 한다. 운세의 흐름에 맞추어주는 것이 좋으며 묵은 감정이 드러나지 않아야 일에서 안정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맞추어주는 것이 원만하게 흐르는 길이다.
1988년생 : 깊이 생각하고 말하면 어려움이 없다. 말을 조심할 것. 노랑 길
1976년생 : 이성운으로 인해서 구설수에 오르기 쉽다. 남들 눈치 봐야한다.
1964년생 : 대범하라. 좁으면 적게 얻지만 크게 생각할수록 많이 얻는 날.
1952년생 : 정직하게 움직이는 것이 최상이다. 이성운은 상당히 좋은 날.
1940년생 : 실리에 밝고 수완좋게 일해보라. 금전운이 좋다. 파랑 길운.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움직임이 있는 날이다. 진급케이스라면 승진의 가능성이 다분하다.알지 못하는 이성에 의한 뜻밖의 즐거움이 생길 수 있으며, 금전적 지출이 생기기 쉽다.집으로 오는 길에 깊은 생각 없이 볼 수 있는 액션영화를 빌리는 것도 좋은 생각.
1989년생 : 작은 이득은 신경쓰지 않아도 좋다. 지출을 줄이면 길. 파랑 길.
1977년생 : 이성문제를 조심해야 하는 날. 결과운은 좋으니 끈기를 가질 것.
1965년생 : 자신이 생각하는 방법을 마음껏 발휘해보라. 결과가 좋을 것이다.
1953년생 : 환경이 좋은 것은 아니지만 의욕을 꺾지 말고 일하면 대길하다.
1941년생 : 손익 지출이 많은 날. 저녁 때만 조심하면 손해가 없다.흰색 길.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이다.시간이 괜찮다면 여행을 하는 것도 좋지만 많은 움직임은 쉽게 피곤해지니 한곳에서 쉴 수 있는 코스로 선택할 것.과거에 얽매이는 것은 자신을 무기력하게 하니, 지나친 감상에 젖는 것은 피할 것.
1990년생 : 될 듯 하다가도 되지 않아 안타까운 날. 오후 늦게 운이 트인다.
1978년생 : 마음이 외로운 날. 감정을 잘 다스리면 차분하게 지나갈 것이다.
1966년생 : 많이 돌아다닐수록 좋은 하루. 단, 건강을 생각하면 더 길하다.
1954년생 : 작은 것에 행복을 느껴라. 작게 바라면 오히려 득이 많은 날이다.
1942년생 : 마음이 약해 지는 날. 실리를 따지면 이득만이 남는다. 흰색 길.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뜻대로 되지 않으니 자꾸 꼬여가는 느낌이 든다. 조금은 더 신중히 결정하는 것이 좋다. 정당한 것이 아니면 말을 아끼고 주변의 흐름에 따라가는 것이 좋다. 무해무득의 흐름이 좋으니 적당한 선에서 만족하려고 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받더라도 표출하지 말고 서운해도 그냥 넘어가는 것이 현명하다.
1979년생 : 앞뒤가 막힌 형국이라서 일이 안 풀린다. 오후부터는 풀리는 운.
1967년생 : 이성문제는 신중히 할 것. 말을 아끼고 조용하게 지내면 좋은 날.
1955년생 : 좋은 일 하나 이루어지겠다. 친구들과 회포를 나누어도 좋은 날.
1943년생 : 승패가 반반이고 수익과 지출이 반반인 날이다. 친구운 좋음.
1931년생 : 좋은 인연을 만나는 날. 새롭게 만나는 사람이 귀인이니 맞이하라.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즐거운 기분을 유지한다면 알게 모르게 남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날이다.좋은 컨디션이라면 남에게 베푸는 여유를 갖는 것도 좋다.마음의 아픔을 가진 사람이라면 당신의 좋은 컨디션이 기분 조절에 도움을 줄 것이다.시험 준비중이라면 큰 걱정할 필요 없지만 최소한의 준비는 해야 한다.
1980년생 : 큰 이익이 있다. 이것저것 손대지 말고 초지일관하라. 보라 길운.
1968년생 : 차분하게 하나씩 얻으려는 마음이 필요. 욕심을 줄이면 대길하다.
1956년생 : 이성을 조심해야 한다. 상식적으로 행동하면 곤란할 것이 없다.
1944년생 : 큰 욕심이 있더라도 작은 것에 만족하는 자세로 지내면 행운.
1932년생 : 우울해지기 쉬운 날. 기분전환을 위해 영화라도 볼 것.실천운 좋음.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어려움을 가중시키지만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간다. 기회는 잡아야 하니 적극적인 것이 좋으며, 남의 일에 관여하기 보다는 자신의 목적달성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 한눈을 팔면 오해를 받거나 구설수가 있으니 나서는 행위는 삼가는 것이 좋다. 주변관계는 적절하게 중립을 지키는 것이 좋으며, 필요하면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1981년생 : 욕심을 조금 부리고 그만큼 노력해보라. 덕이 있는 날.주황 길.
1969년생 : 꾸준하게 오늘 일에 충실하라. 그러면 득은 저절로 찾아오는 날.
1957년생 : 작은 것에 만족하라. 욕심을 버리고 소박함을 가져야 운이 상승.
1945년생 : 시끄러운 분위기에서 실수하는 날. 일처리를 조용히 하면 대길.
1933년생 : 한가지에 집중하면 좋은 날. 자신의 일에만 열중할 것.재운 길.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이성간에는 취미를 같이 즐기되 본능적인 욕구를 절제하라.멀리 여행하거나 이동하는 자는 행운이 따르나, 그 행운을 계속 이어가려면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한다.직장에서의 친절은 기본적으로 마음에서 우러나와야 한다.
1982년생 : 외화내빈. 겉만 화려한 허망한 꿈은 버려야 좋다. 실천력 좋은 날.
1970년생 : 행운이 있는 날이다. 욕심을 조금 부려도 좋을 것. 결과운 좋음.
1958년생 : 금전 출입 빈번한 날. 실리를 따져서 행동해야 한다. 결과운 좋음.
1946년생 : 너무 급하게 행동하면 불길. 답답한 마음을 잘 추스리면 나아진다.
1934년생 : 욕망을 줄이면 결과가 좋아진다. 현실적인 꿈이 기쁨을 주게 된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적으로 흐른다. 내 마음과 관계없이 상황이 바뀌어갈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하고 언행을 주의해야한다. 쉽게 판단하면 후회하게 되니 서두르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이해하려고 해야 마찰이 적어진다. 손해 보지 않는 선에서 만족하여야하며 욕심은 화근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예민해지고 소홀해지니 가급적이면 져주는 것이 좋다.
1983년생 : 욕심을 내면 재물을 잃는다. 소박한 마음이 득을 부르는 하루다.
1971년생 : 작은 것에 만족하는 것이 행복이다. 마음이 편하면 운이 좋은 날.
1959년생 : 이익을 탐하지도 말고 투자도 하지 말라. 마음이 편하면 길한 날.
1947년생 : 헛된 재물욕은 버리는 것이 좋다. 마음을 비워라. 친구운 길운.
1935년생 : 여러 곳에서 이익이 있고 노력하면 잡을 수 있는 길한 날이다.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