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건강 및

불규칙적이던 생리가 정확히 날짜도 맞게 되었고...

by 나비현상 2009. 3. 21.
SMALL

자연정혈요법 셀프클린™(Self Clean™ ) 으로 병고친 사람들 - 작은 병은 물론, 불치병 난치병을 고친 사람들이 무수히 많습니다.

 <참고> 글 쓴 분들의 원작에서 사투리나 맞춤법을 교정하고, 개인정보 보호의무에 따라 글 쓴 분의 신상정보는 비공개로 합니다.

주의하실 점 -
자연정혈요법의 셀프클린™(Self Clean™ ) 이론과 실습을 공부하지 아니한 상태에서는 이 곳 체험사례의 내용을 따라하시면 절대로 안 됩니다. 자연정혈요법의 셀프클린™(Self Clean™ )  매우 쉬운 것은 사실이지만 생명을 다루는 셀프클린™(Self Clean™ ) 이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자연정혈요법 셀프클린™(Self Clean™ ) 을 배우기 시작하는 분들이 처음 경험했던 일들을 글로 쓴 것이므로 서툴거나 잘못된 시술방법도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께선 자신과 온 가족 온 친척이 평생 동안 이용할 보배!

  교재안내를 보시고 이론과 실습을 공부하시길...

 

  

 

 내 병은 내가 고친다! 체험사례 수기(200인) 

 

 


항상 불규칙적이던 생리가 정확히 날짜도 맞게 되었고...

                                                                        전남 함평군    심미○
안녕하세요. 36세 여성입니다.

 저의 체험담을 몇자 적어 보냅니다. 저는 허리디스크로 다리가 저리고 아팠을 때 병원에선 허리 디스크 수술을 해야 한다고 했으나 수술은 하지 않고 물리치료와 침, 마사지를 맞던 중 교회 형제님의 권유로 자연정혈요법 사혈을 받게 되었습니다. 15일 간격으로 3개월간 신장혈과 바로 밑에 보조혈 2개 4개 부항을 걸고 했습니다. 처음에는 피가 나오지 않았으나 7부항까지 계속하던 중에 터져서 잘 나와서 5부항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사혈을 하면서 몸이 많이 좋아졌고 또 아침에 일어났을 때 피로감이 없고 신기하게도 항상 불규칙적이던 생리가 정확히 날짜도 맞게 되었고 생리혈도 뭉치는 것이 없이 물처럼 잘 나왔으며 다리 저린 것이 없어졌습니다. 무척 좋습니다.  

40대 중반의 여성분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1년 정도 하게 되었습니다.  3개월씩 띄면서 하게 되었는데 신장혈(4개 부항걸고) 5부항까지 위주로 계속하다가 이제는 위가 안좋으시다고 해서 신장혈과 위장혈을 같이 하고 있습니다. 5부항까지 하고 있는데 피로감도 없고 정말 몸이 가쁜해졌다고 좋아하십니다. 소화가 안되서 더부룩하셨는데 위장혈 하신 뒤로는 소화도 잘되고 쾌변을 보신다고 무척 좋아 하십니다.

30대 중반의 여자분도 어깨가 아프다고 하셔서 응급사혈 어깨쪽 (아픈부위) 2번정도 하였으나 피부가 약해 진물이 날려 해서 그만두었으나 한결 낫다고 하시고 신장혈을 하면서 허리 아프던 것이 덜 아프다고 말씀하십니다.

피속에 나쁜 어혈을 빼게되는 사혈을 만나게 되어 참 기쁘고 비슷한 위치여도 피 색깔이나 양이나 다른 것이 참 특이 하고 특히 병마가 나온다 생각하니 참 기쁘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