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건강 및

캄캄했던 내 인생에 삶의 희망이...

by 나비현상 2009. 3. 21.
SMALL

자연정혈요법 셀프클린™(Self Clean™ ) 으로 병고친 사람들 - 작은 병은 물론, 불치병 난치병을 고친 사람들이 무수히 많습니다.

 <참고> 글 쓴 분들의 원작에서 사투리나 맞춤법을 교정하고, 개인정보 보호의무에 따라 글 쓴 분의 신상정보는 비공개로 합니다.

주의하실 점 -
자연정혈요법의 셀프클린™(Self Clean™ ) 이론과 실습을 공부하지 아니한 상태에서는 이 곳 체험사례의 내용을 따라하시면 절대로 안 됩니다. 자연정혈요법의 셀프클린™(Self Clean™ )  매우 쉬운 것은 사실이지만 생명을 다루는 셀프클린™(Self Clean™ ) 이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자연정혈요법 셀프클린™(Self Clean™ ) 을 배우기 시작하는 분들이 처음 경험했던 일들을 글로 쓴 것이므로 서툴거나 잘못된 시술방법도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께선 자신과 온 가족 온 친척이 평생 동안 이용할 보배!

  교재안내를 보시고 이론과 실습을 공부하시길...

 

  

 

 내 병은 내가 고친다! 체험사례 수기(200인) 

 

 


 캄캄했던 내 인생에 삶의 희망이 생겼어요

                                                                       아산시  임양○
자정요법은 나에게 희망이자, 목표이고, 행복이다.
 
약 5년 전쯤 부터 이유 없이 몸이 떨려서 남 앞에서는 글씨도 쓰기 어렵고, 여러 사람 앞에서 말하기가 공포였었고, 이발할 때는 머리를 가만히 두지를 못하는 등 사회생활하기가 매우 힘들었었다.

게다가 목, 어깨, 등이 계속 딱딱하게 굳고, 아파서, 한방병원에서 침, 물리치료, 부항, 그리고 한약 등을 계속 먹어도 별다르게 나아지는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계속 몸도 안 좋고, 하던 부동산 일도 잘 안되서 밤에는 잠도 잘 안 오고, 새벽에 잠이 깨면 줄담배를 피우는 등 삶의 의미를 찾기 어렵게 하루하루를 버텨나가고 있었다.

그러던 중 하루는 갑자기 숨쉬기가 곤란하고, 가슴도 아프고, 어질어질하면서 죽을 것만 같았다. 바로 종합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았는데, 그곳이 신경정신과였다. 공황장애, 불안, 우울증, 신체화증상이라는 진단이 내려졌다.

그때부터 약 1년은 종합병원에서 약을 타먹고, 그 이후로는 동네 신경정신과에서 신경안정제, 항불안제, 항우울제, 근육이완제 등 온갖 약은 다 먹었다.

그리고 약 2년 7개월 동안 단전호흡을 하면서 어느 정도 삶의 의미를 찾고, 몸과 마음이 다소 편안해지고 해서 약을 약 3개월 정도 끊었는데 지금부터 약 1년 전쯤부터 머리에 알 수 없는 이상감각과 신경성두통이 오기 시작하였다. 그때부터 신경외과, 한의원, 악관절전문한의원(참고로 치료비가 약 10일에 약2백 50만 원 정도가 들었음) 다 다녀도 낳지는 않았다.

인생에 회의가 들고, 아무런 희망도 없었다.
다시 신경정신과에 가서 지난번보다 더 많은 약을 처방받아서 복용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어느 날 인터넷을 하다가 기적의 치료법이라는 배너광고를 보았는데, 갑자기 “아! 이거다”라는 느낌을 받았다. 그날로 교재를 신청하였는데 그 다음날 교재가 오고, 이틀동안 교재를 다 보고서, 사혈도구를 신청하여 그 다음날 첫 사혈을 하게 되었는데, 문제가 발생하였다. 아내는 비위가 약해서 어혈을 쳐다보기도 무서워했다. 할 수없이 혼자 사혈하기로 결심을 하고 신장혈을 혼자서 사혈하게 되었다. 생각보다 그렇게 크게 힘들지는 않았다.

지금까지, 신장혈은 4회, 응급사혈로 뒷머리보조혈과 앞머리혈을 사혈하였다. 눈으로 직접 목격한 어혈은 신기하고, 감격스러웠다. 그리고 그렇게 많이 뽑았는데도 계속해서 어혈이 나오는 것을 보니 내 몸이 말이 아니라는 것을 느꼈다.
사혈 후 변화로는 첫 번째 몸이 가벼워지고, 평상시 조금만 운전해도 피로를 많이 느끼는 데, 지금은 거의 피로하지 않다는 사실이다. 그리고 몸에서 어혈을 뽑은 만큼 마음도 가벼워져 삶에 희망이 보인다는 것이다. 앞으로 내 몸에서 어혈을 더욱 뽑아낼 것이고 그만큼 더 더욱 건강해질 것이다.

열심히 배우고, 많이 경험을 쌓아서, 내 몸도 고치고, 내가족도 지키고, 병으로 고생하는 주위 사람들도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

하여간 자정요법은 나에게 희망이자, 목표이고, 행복이다.
자정요법을 사랑하시는 관계자 여러분에게 두손 모아 감사드립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