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건강 및

만성신장염으로 고생해온 저는...

by 나비현상 2015. 1. 29.
SMALL


성경구약 레위기서 17장에 보면 “육체의 생명은 피에 있음이라”라는 구절이 있는데 “성경은 사실이다”라는 확신을 갖고 있는 저는 2006년 11월 형님에게서 자정요법에 대해 처음 들었을 때 자정사혈에는 무엇인가 특별한 것이 있겠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더군다나 형수님이 3차 신경통으로 너무나 통증이 심하여 수저를 들어올리기도 힘들어 하셔서 온갖 한약과 양약을 다 써 보았는데도 차도가 없어 수술하려고 준비하던 중 자연정혈요법으로 형님이 형수님을 몇 차례 시술해 주었는데 그렇게도 지독한 통증이 멈추는 기적 같은 일이 발생했다는 것과 여동생을 시술해 주었는데 비염이 치료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래서 저도 믿음을 가지게 되었고, 17년 전부터 만성신장염으로 고생해온 저는 서울에서 광주광역시까지 자정요법을 먼저 깨우친 형님의 시술과 가르침을 받으러 10일경에 한 번씩 바쁜 와중에도 비용과 시간을 내어 왕복하게 되었습니다.


        ~~ 일지 생략 ~~


   상기와 같이 4차례의 사혈로 4컵 정도의 악질어혈을 뽑아낸 후 그 동안 계속 저를 관리해오며 건강진단을 해 준 내과에 가서 금년(2007) 1월 16일 피와 소변검사를 하였는데 17년동안 요단백이 계속 plus one과 plus two positive가 나왔으며 1차사혈 직전 2006년 11월 2일 two positive로 위험한 상태였는데도 불구하고 놀랍게도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약 1달동안 총 7시간의 실천으로 얻은 성과)


   몇 년 전 여의도 성모병원에서 24시간 소변검사 등 정밀 검사 후 저에게 생검을 하여 본격적인 치료를 하자고 하여서 저와 절친한 의사친구와 한의사 그리고 처남인 의사에게 자세히 알아봐 달라고 하니 만성신장염은 치료는 못하고 관리만 가능할 뿐이라는 답을 들었는데 단지 한달 정도의 사혈로 정상으로 돌아왔으니 믿기지 않았습니다. 


   5차사혈도 광주에서 하였는데 서울에서 왕래하지니 시간과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 제 옆 사무실의 정사장님에게 권유 시술해 주었으며 자세히 가르쳐주어 6차사혈 부터는 정사장님이 저를 시술해 주었습니다. 


  -5차사혈  07.01.19 위장9항 - 소장혈 대장혈 - 어혈량1컵  -6차사혈  07.01.27 신장혈  - 어혈량1컵  -7차사혈  07.02.08 위장, 간, 대장 - 어혈량1컵  -8차사혈  07.02.20 신장혈 - 어혈량0.8컵


  -9차사혈  07.02.28 신장혈 - 어혈량1컵  -10차사혈 07.03.12 신장혈 - 어혈량1컵


  신장혈 8차례와 위장혈등 2차례 총 10컵 정도의 사혈 후 금년 3월 14일 2차 건강검진을 하였는데 요단백이 또다시 정상으로 나온 것은 물론 그동안 계속 10년 이상 고지혈증 (혈액 속에 지방질이 과다 함유되어 동맥경화, 심장마비, 뇌졸중 등을 일으킴)으로 total cholesterol 수치가 300을 넘어 왔는데 처음으로 242가 나와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또한 그동안 조금만 피곤해도 혓바늘이 돗았던 증상도 사라졌으며 자주 감기에 걸리고 걸리면 며칠씩 않아 누웠었는데 감기에 걸리고도 따뜻한 물만 마셨는데 스쳐가듯이 감기가 나았습니다. 참으로 제 몸에 놀라운 변화가 일어난 것입니다. 지금은 아주 건강한 몸으로 2개월째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3개월 휴식을 한 후 6월중순 부터는 다시 사혈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제가 사혈하여 주었던 정사장님은 3년 전 교통사고로 허리 두 곳(마침 신장상혈과 하혈 부근 이었슴) 에 통증이 있어 잠자리에서 일어날 때 아주 힘이 들었으며 약으로도 물리요법으로도 치료가 안 되던 병이 2컵 정도의 사혈로 완치 되었으며 지금은 자정사혈 전파에 온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지금 시술을 도와주고 있는 50대 남성 두 분은 모두 90kg이 넘는 병적인 비만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인데 6개월 후 80kg까지 줄이는 것을 목표로 세우고 신장혈 사혈을 하여 4컵 정도씩 빼 냈는데 아주 몸이 가벼워졌다고 좋아하고 계시며 또 제가 시술하고 있는 40대 중반의 여성은 저혈압이신데 3컵 정도 사혈 했는데 병색이 깃들었던 얼굴이 밝아지고 몸이 가뿐해졌다고 행복해 하시고 계십니다.


  저는 직간접 경험을 통해서 자연정혈요법의 자정사혈이야말로 신이 우리들에게 내려주신 최고의 선물중 하나라고 확신합니다. 부디 자정사혈을 통해 병마로 고생하시는 많은 사람들이 하루빨리 고침받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이런 좋은 자정요법의 저자선생님과 협회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샬롬-


출처: health119.ba.ro™ ☜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