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로봇과의 성적 관계는 앞으로 정상화 될 수있다.

by 나비현상 2017. 3. 5.
SMALL



'섹스 테크'는 이미 속도가 빨라지고 있으며 21 세기 초반의 육체적 인 관계는 매우 원시적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가상 섹스는 우리의 육체적 경험을 완전히 변화시킬 수있는 기술과 함께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미 온라인으로 마네킹 파트너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로봇 식 대화 형 모션 감지 기술은 앞으로 몇 년 안에 성 산업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실제로 마네킹 파트너가 '생생하게'시작할 수 있습니다. 

많은 현재 기술은 파트너와의 성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다른 것들은 성적 향상을 돕기 위해 만들어 졌기 때문에 종종 성적인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로봇 성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앞으로 섹스와 관계에 대한 사회적 규범이 바뀔 가능성도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의 규범의 맥락에서 가상 현실과 로봇 섹스와 같은 문제에 대해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단지 100 년 전에 존재했던성에 관한 사회적 규범으로 돌아 가면, 그들은 급속하고 급진적으로 변했다는 것은 명백합니다. 

Robophilia는 지금은 외계인 일지 모르지만 태도가 기술로 발전함에 따라 가까운 장래에 정상이 될 수 있습니다. 

가상 현실이 더욱 현실적이고 몰입 해지고 인간 파트너와의 섹스 경험을 모방하거나 개선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완벽한 인간보다 더 적은 사람과의 섹스보다 이것을 선택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또한 가상 현실 파트너와의 사랑에 빠지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Joaquin Phoenix의 캐릭터가 운영 체제와 사랑에 빠지는 최근 영화 Her 에서 탐구되는 문제 입니다. 

이것은 지금 충격적이고 특이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가상 관계가 실제 관계보다 덜 가치 있다고 자동으로 가정해서는 안됩니다.

사실, 사람들은 이미 허구의 인물을 만나고 그들과 상호 작용할 기회가 없지만 이미 허구의 인물과 사랑에 빠져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혼자 사는 사람들, 파트너를 찾을 수 없었거나 파트너를 잃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가상의 성교 파트너는 중대한 심리적 혜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가상 파트너는 전혀 파트너가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이미 친밀한 관계에있는 사람들에게 심리적 영향은 실제 및 가상 관계의 공존을 어떻게 처리 할 것인가에 달려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형태의 가상 현실을 성공적으로 자신의 삶에 통합하지만, 사랑은 말할 것도없이 가상의 섹스가 일부 사람들에게는 부정으로 여겨지므로 일부 관계에는 진정한 도전이 될 것입니다. 

미래의 세계에서, 우리는 인간 관계가 전적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것을 잘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인간과 섹스에 기술적으로 향상된 가상 섹스를 좋아하기 시작하면, 우리는 또한 가상 현실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혼자 사는 사람들의 큰 숫자를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젊은 일본 사람들이 이미 섹스와 친밀한 관계를 피하는 것을 건의 데이터를 바탕으로이 이미 발생 될 수있는 몇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일본 남자들은 이미 Atami 섬에 휴가를 보내고 가상의 여자 친구 앱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인간과의 접촉 부족은 해로울 수 있습니다. 인간은 자연적으로 사교적이며, 인간의 상호 작용의 부족은 여러 가지 정신적, 육체적 건강 문제에 연결되어 외로움과 고립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기술은 이러한 문제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결국 나쁜 습관, 불완전 함, 투자 필요성을 제외하고 인간과 구별 할 수없는 지능형 로봇이있을 때 우리는 실제 인간보다 선택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심리적으로 우리가 말할 수 없다면 고통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차이점.


출처 : Helen Driscoll 박사 선더랜드 대학의 심리학 강사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