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섹스 봇 (sexbots)'이 인간 관계를 심각하게 손상시킬 수 있다고 경고

by 나비현상 2017. 3. 5.
SMALL



 선도 로봇 윤리 학자는 '섹스봇 (sexbots)'이 인간 관계를 심각하게 손상시킬 수 있다고 경고했다. 

전문가들은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인간과 이야기하고 섹스 할 수있는 생생한 기계를 만들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Kathleen Richardson 박사는 BBC 에 기술이 '불필요하고 바람직하지 않다'고 말했다. 

비디오를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로봇 윤리 학자는 인공 지능 섹스 인형이 남성과 여성, 성인과 어린이, 남성과 남성, 여성과 여성 사이의 해로운 관계에 기여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로봇 윤리 학자는 인공 지능 섹스 인형이 남성과 여성, 성인과 어린이, 남성과 남성, 여성과 여성 사이의 해로운 관계에 기여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섹스 로봇은 로봇 산업에 점점 더 집중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로봇 모델은 그들이 어떻게 보일 것이며, 어떤 역할을 할 것인가 - 실제로 매우 혼란 스럽습니다."라고 그녀는 BBC에 말했다.

그녀는 여성의 전통 고정 관념을 강화하고 관계가 육체적 인 것 이상이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러한 로봇의 창조가 남성과 여성, 성인과 어린이, 남성과 남성, 여성과 여성 사이의 불리한 관계에 기여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레스터에있는 De Montfort University의 로봇 윤리 학자 Richardson 박사는이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섹스 로봇을 개발하는 이들이 자신의 기술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다시 생각해 보길 원합니다.

이전에 전문가들은 로봇과의 인간 관계가 평범한 것으로 설정되었다고 경고했습니다. 

채널 4 스릴러에서 인간과 로봇 사이의 섹스 장면 인간은 충격을 받았지만 인간과 기계 사이의 성관계는 곧 표준이 될 수 있습니다.

인간이 온라인 게임과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가상 현실에서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함에 따라 안드로이드와의 친밀한 관계는 성 심리학자 인 헬렌 드리 스콜 (Helen Driscoll) 박사에 따르면 정신 건강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멍청한 놈! 로봇의 일본인은 육체적 인 관계를 외면한다. 

지난 달 판매가 시작된 지 1 분 만에 일본 최초의 1,000 페퍼 로봇이 매진되었습니다.

인간의 감정을 읽을 수있는 로봇은 포괄적 인 지침과 지침 세트를 제공하며 소유자와 함께 생활을 준비하고 기계와 섹스하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깊이 파고 들며 윤리와 올바른 행동과 관련된 몇 가지 규칙이 있으며 특히 일본에서는 헤드 라인을 얻고 있습니다. Pepper에게는 섹스가 없습니다.

후추를 사용하여 느슨하게 번역 규칙 상태 성적인 또는 과다 행동의 목적에 작용 또는 이성 낯선 사람과 연관시키기위한 목적 '에있어서, 금지 및 소유권 계약을 끊을 로켓 뉴스 .

일본 기자 유리 카게 야마 (Yuri Kageyama)는 이달 말 첫 고객에게 인도하기 위해 로봇으로 반나절을 보냈다.  그는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그것이 당신에게주는 절대적으로 열렬한 관심이다'고 말했다.  그것은 Kageyama 씨에게 그가 약간 희박 해 보였고 그가 하루에 대해 물기 전에 그가 먹는 것을보아야한다고 말했다.

일본 기자 유리 카게 야마 (Yuri Kageyama)는 이달 말 첫 고객에게 인도하기 위해 로봇으로 반나절을 보냈다. 그는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그것이 당신에게주는 절대적으로 열렬한 관심이다'고 말했다. 그것은 Kageyama 씨에게 그가 약간 희박 해 보였고 그가 하루에 대해 물기 전에 그가 먹는 것을보아야한다고 말했다.

초기 리뷰에 따르면, 1.2 미터 (4 피트) 머신 온 휠은 매력적이고, 사려 깊으며, 조언을 제공하며, 작은 이야기를하면서 계속해서 '놀랄 것'이라고합니다. 

일본 기자 유리 카게 야마 (Yuri Kageyama)는 이달 말 첫 고객에게 인도하기 위해 로봇으로 반나절을 보냈다. 

그는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열렬히 열렬한 관심'이라고 말했다.

미스터 Kageyama 말하기에서 그는 조금 얇은 보였고 그가 퀴즈 질문의 시리즈를 인용하는 것에 먹는 것을보아야한다, 198,000 엔 (1,107 파운드 또는 1,600 파운드) 고추도 호기심 있었고 그의 날에 관해 그에게 질문했다.

'나는 일본인 이니까 만화, 기발한 인형, 마스코트 캐릭터와 같은 귀여운 것들을 빨아 먹는다.'라고 Kageyama는 설명했다. 

'그리고 Pepper는 당신이 본 적이없는 것처럼 귀여움을 전달합니다.'

'이것은 로봇의 장난감을 함께 치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인류가 기계를 파트너로 받아들이 기 때문에 우리의 육체적 인 관계는 가까운 장래에 원시적 인 것으로 보일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있는 섹스 마네킹이 이미 존재 하며 Huffington Post 의 블로그 게시물 에 실린 Driscoll 박사에 따르면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삶을 살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로봇에 대한 성적 매력을 나타내는 단어 인 Robophilia는 이제 우리에게 외계인의 개념처럼 보이지만, 우리의 태도가 기술을 따라 잡으면 표준이 될 수 있습니다.

Driscoll 박사에 따르면, 일부 파트너가 기계와의 성관계를 부정으로보고있는 가상의 문제도 앞으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사진은 채널 4 드라마 인간들의 안드로이드 애니타 (Anita)입니다. 어느 시점에서는 결혼 ​​한 남자가 성기 봇으로 사용되어 결혼 생활에 문제를 일으 킵니다.

Driscoll 박사에 따르면, 일부 파트너가 기계와의 성관계를 부정으로보고있는 가상의 문제도 앞으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사진은 채널 4 드라마 인간들의 안드로이드 애니타 (Anita)입니다. 어느 시점에서는 결혼 ​​한 남자가 성기 봇으로 사용되어 결혼 생활에 문제를 일으 킵니다.

'가상 현실이 더욱 현실적이고 몰입 형으로 변해 인간 파트너와의 섹스 경험을 모방하거나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일부는 완벽한 인간보다 적은 성을 선호하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 드리스콜.

인공 지능의 발전으로 기계와 물리적 관계를 맺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컴퓨터 나 컴퓨터 프로그램도 현실감있게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Joaquin Phoenix의 캐릭터가 Siri와 유사한 운영 체제와 사랑에 빠지는 것을 보았던 2013 년 영화 Her에서 탐험되었습니다.

Driscoll 박사는 "지금은 충격적이고 이상한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사실 관계가 실제 관계보다 가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야합니다.

인공 지능의 발전으로 기계와 물리적 관계를 맺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컴퓨터 프로그램이 현실감있게되어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Joaquin Phoenix의 캐릭터 (사진)가 Siri 운영 체제와 사랑에 빠지는 것을 보았던 2013 년 영화 Her에서 탐험되었습니다.

인공 지능의 발전으로 기계와 물리적 관계를 맺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컴퓨터 프로그램이 현실감있게되어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Joaquin Phoenix의 캐릭터 (사진)가 Siri 운영 체제와 사랑에 빠지는 것을 보았던 2013 년 영화 Her에서 탐험되었습니다.

인공 섹스 SURROGATES 

한 치료사는 최근 로봇이 성적 문제와 외상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되는 인간을위한 '성 대리모'로 사용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이 논평은 Hopes & Fears가 주최 한 원탁 회의 에서 Bed in Good의 성적 상담가 인 Ian Kerner 박사가 작성 했습니다.

'성적 대리인은 사실 불법입니다.' '치료사로서, 나는 법적으로 성적인 대리모를 추천 할 수는 없지만, 대리모가있는 곳이 있으며, AI가 그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는 성 행위 대리인은 조루와 같은 문제가 있거나 성적 경험이 매우 제한된 사람들을위한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대리모가 될 생각은 환자가 효과적으로 섹스를하고 긴장을 풀 수있는 방법을 배울 수있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성은 여백에있다. 회색 영역입니다. 그러나 나는 인공 지능을 볼 수있었습니다 - 아마도 제한된 사용이지만 그 공간을 차지하기위한 매우 중요한 용도 일 것입니다.'

Drris는 자신의 파트너를 잃어 버렸거나 가상의 성적 관계로 인해 심리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사람으로 혼자 사는 사람들을 가리킨다. "결국 가상 파트너는 전혀 파트너가없는 것보다 낫다." 

가상의 문제는 미래에 문제를 제기 할 수 있으며, 일부 파트너는 다른 사람과 성관계를 맺는 것처럼 성관계를 맺고 있다고 드리스콜 박사는 말했다.  

우리가 온라인에서 보내는 시간 (이메일과 소셜 미디어를 통한 의사 소통)은 이미 일부 사람들에게는 문제이지만, 다른 사람과의 관계는 곧 전적으로 온라인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Driscoll 박사에 따르면 우리가 가상 현실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혼자 살면 정신 건강 문제가 증가 할 것입니다. 

인간과의 접촉 부족은 현재 인간이 사회적 동물이며 고립이 정신 건강 문제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현재 해롭다 고 그녀는 말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젊은 일본인들은 이미 성관계를 피하고 있으며 일본 성인의 절반이 더 이상 성관계를 갖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8 월 초, Xiaoice라고 불리는 중국의 '여자 친구 앱'이 수천 명의 상처 입은 사람들을 회사로 유지한다고보고되었다.

사람들은 그녀를 7 억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마이크로 블로깅 서비스와 같은 트위터 인 Weibo와 Touchpal을 포함한 여러 주요 중국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에서 친구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미래?  프랑스 화가 인 Cesar Vonc은 미래의 '섹스 로봇'을 묘사했습니다 (그림 참조).  기괴하고 소름 끼치는 이미지는 안드로이드의 '내장'을 드러냅니다.

미래? 프랑스 화가, César, created미래의 '섹스 로봇'의 묘사 (그림). 기괴하고 소름 끼치는 이미지는 안드로이드의 '내장'을 드러냅니다.

이러한 추세는 현재 문제가있는 추세처럼 보일 수 있지만 기술이 향상됨에 따라 인공 지능과 기계의 차이를 밝히기가 어려워지면서 분리 문제가 사라질 것이라고 Driscoll 박사는 말합니다. 

'인간과 구별 할 수없는 지능형 로봇이 나올 때 - 나쁜 습관, 불완전 함 및 투자 필요성을 제외하고는'진짜 '인간보다 선택할 가능성이 높을뿐만 아니라 심리적으로 우리는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차이를 말해라. '

출처 : http://www.dailymail.co.uk/sciencetech

Introducing the Aerion AS2: the new supersonic business jet
적재 : 0 %
진행률 : 0 %
0:02
너무 이른
Pause
버킷
Unmute
Current Time0:02
/
Duration Time1:40
전체 화면
텍스트 필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