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동영상) 및 유명인을 모델로 한 섹스 로봇을 통해 곧...

by 나비현상 2017. 3. 11.
SMALL

유명인을 모델로 한 소름 끼치는 삶과 같은 섹스 로봇을 통해 곧 팬이 자신의 환상을 현실화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많은 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유명 인사에 대한 성적 환상을 가지고 있었을 지 모르지만 대부분의 팬은 자신이 좋아하는 유명 인사에 대한 성적 환상을 가졌을 지 모릅니다.

그러나 한 로봇 로봇 전문가가 로봇을 바꿀 수 있다고한다.

'로봇과의 사랑과 섹스'의 저자 인 데이비드 레비 (David Levy) 박사는 장래에 유명인을 모델로 한 섹스 로봇을 찾는 것이 일반적 일 것이라고 밝혔다.

비디오를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올해 초 그래픽 디자이너는 섹스 로봇이 아니지만 사람들이 자신이 귀엽다고 말하면서 윙크와 킥킥 웃음을 짓는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 (Scarlett Johansson, 사진)의 삶과 같은 복제품을 만들었습니다. 미래에는 섹스 로봇을 유명 인사로 모델링 할 수 있다고 한 전문가는 말합니다.

섹스 스톰 범죄를 멈출까요?

많은 사람들이 섹스 봇이 제공해야하는 다양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행동 치료사 인 Nicolas Aujula는 그들을 페티시스트가 극단적 인 성적 환상을 탐험하는 것을 돕는 메커니즘으로보고 있으며 이는 성범죄를 근절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ujula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내가 믿는 섹스 봇은 일반적으로 환상을 탐험하기위한 안전하고 신중한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창조적 인 섹스를 통해 극단적 인 페티쉬 행동을 만족시킬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받는 말하기 데일리 스타 온라 , 박사 레비 연예인 섹스 로봇에 대한 수요가 말했다.

'당신은 안젤리나 졸리처럼 보이는 섹스 로봇이 있고 침대에서 멋지다고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그는 또한 유명인들이 벤처 기업으로부터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했다.

'당신이 안젤리나 졸리이고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가 있고 각 제품에 대해 1,000-2,000 달러의 로열티를 받고 있다면 외형을 라이센스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고 말했다.

어떤 유명인이라도 이런 식으로 사용되는 이미지에 동의해야합니다.

Levy는 유명한 유명인 로봇이 좋아하는 영화 배우 또는 배우와 섹스를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라고 말했다. 

올해 초, 그래픽 디자이너는 성 배우자가 아닌 귀여운 배우 인 스칼렛 요한슨 (Scarlett Johansson)의 복제본을 만들었습니다.하지만 그녀는 그녀가 귀엽다고 말하면서 윙크와 킥킥 웃음을합니다.

Ricky Ma는 애니메이션 영화로 상상력을 불어 넣은 많은 어린이들과 마찬가지로 로봇의 모험을 담은 만화를 보면서 자랐으며 하루를 꿈꿨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과 달리 대부분의 사람들은 42 세의 나이에 어린 시절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집 크기의 발코니를 처음부터 실물 크기의 로봇으로 만들었습니다. 

Levy 박사는 로봇과의 섹스에 관한 국제 회의에서 연설 할 예정이다. 로봇은 너무 극단적 인 것으로 간주되어서 말레이시아에 의해 한 번 금지되었는데, 이는 12 월 19 일과 20 일에 Goldsmiths 대학에서 주최하게 될 것이다.

세션은 사이버 섹스 장난감을 의미하는 휴머노이드 로봇 및 텔레 딜도 닉스에서 지능형 전자 섹스 하드웨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에 중점을 둡니다. 

"인간 - 컴퓨터 상호 작용과 인간 - 로봇 상호 작용의 분야에서, 지난 수년간이 인공 파트너와의 인간 관계의 개인적 측면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을 목격했다"고 Goldsmiths의 성명서는 말합니다. 

등록은 참석하고자하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하며, 

전체 가격 등록을 위해서는 £ 200 ($ 244), 학생에게는 £ 125 ($ 152)가 필요합니다. 




출처 : .dailymail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