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사랑과진실 및

생김새를 보지 않고도 인연을 맺지 못하는 궁합

by 나비현상 2008. 1. 29.
SMALL

결혼하기 좋은 상대자 사주 봐도 알 수 있다

 

사람의 운명을 짚어보는것을 넘어 자신에게 어울림이 길한 상대의 생김새,신장,직업 등과 인연을 만나는 시기와 둘사이의 인연의 조언까지 짚어보는 온라인 결혼상대자 얼굴인식 프로그램이 무속인들 사이에서도 화재를 몰고 있다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 결혼을 경험한 사람들이 그 중요성에 대해서 많이 언급하고 있는 궁합의 맥락에 있어서도 아무리 서로 사랑하는 사이일지라도 결혼을 해서 파혼,파경에 이르는 인연이 있는가 하면 애정이 없어도 결혼후에 남편의 사업이 성공한다거나 몰라보게 달라지는 운명을 맞이하게 되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이러한 사람과 사람사이의 궁합이 조화도.
자성운의 음양오행을 통해서 풀이되어지는 남녀 사이이 수만가지의 영물의 기운,파사주의 이해를 통해서 짚어보는 것이다.

 

 

 

상대방의 얼굴의 생김새를 보지 않고도 사주만으로도 인연을 맺지 못하는 궁합

 

1) 성격이 서로 다른 경우

이혼하는 경우가 가장 많은 것이 성격에서 비롯됩니다. 취미나 성향, 성격이 다른 경우에는 아주 사소한것에서 크게 화를 가질수 있음으로 다루는데 가장 힘들고 서로에게 쉽게 지치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부부의 연이라면 특히 같은 취미나 상대의 성격을 인정해주는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2)재물운이 다른경우

서로에 대한 재물운이 다르게 되면 이상이나 환상의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이혼률이 높게 됩니다. 추구하는 이상이나 목적이 다른 경우가 현재 이혼률의 두번째를 차지합니다. 보통 부유한 사람들이 일반 사람들에 비하여 이혼률이 높은데, 이혼하는 사유가 재물탓인 경우가 많은 연구 결과가 있듯이, 재물이 많은 사람이 재물을 사유로 이혼합니다.
또한 여자가 능력이 높은 경우 이혼률이 높습니다. 스스로 추구해야 하는 것에 따른 갈망이 커지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3) 속궁합에 따른 경우

속궁합은 하루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공유되는 시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로, 분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가장 중요한 시간이 바로 속궁합의 과정(잠자리 포함)이 됩니다. 이에 따라서 서로에 대한 만족도의 문제가 어느정도냐의 기준을 가지게 되고 이혼하는 계기를 줍니다.

4)사회적 활동

사회적 활동은 남자의 바람기, 혹은 여자의 바람기, 상대방에 따른 기준이 됨으로 자신의 환경에서 이해되지 않는 사회적 활동 및 환경을 의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깊이 쌓일수록 서로에 대한 신뢰감의 상실 및 외로움을 줍니다. 함께 있지만 그로 인하여 외로움이 더 커지는 이런 경우도 이혼률에서 4위가 됩니다.

5)기타
집안의 문제 , 습관 , 생각의 차이 , 고집등에 의해서 서로의 첫감정을 잊고 이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