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애정결핍...인형을 어미처럼(동영상01:12)

by 나비현상 2008. 10. 16.
SMALL

 

인형을 어미처럼… ‘애정결핍’

 

아기원숭이 최근 위험에서 구조된 한 아기 원숭이의 유별난 동물인형 사랑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영국 브리스톨 근처에서 태어난 지 10일 만에 버려진 채 발견된 이 주머니 긴팔원숭이는 어미의 젖을 먹지 못해 기아상태에 있다가 가까스로 구조됐다.

당시 아기 원숭이는 극심한 기아로 생명이 위독했으며 어미와 떨어진 충격으로 큰 심리적 불안감에 빠져 있었다.

’노아의 방주’(Noah’s Ark)동물원 스태프들은 아기 원숭이의 빠른 안정을 위해 작은 낙타 인형을 선물했다. 그러자 이 원숭이는 마치 인형을 어미로 착각한 듯 절대 품안에서 떼어놓지 않아 스태프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잠을 잘 때나 놀 때에도 인형을 놓지 않았으며 심지어는 젓병을 이용해 밥을 먹을 때에도 인형이 없으면 먹지 않을 정도로 아끼고 있다.

동물원 관리자인 세이디 갈랜드(Sadie Garland)는 “우리(스태프)가 아기 원숭이의 엄마 노릇을 하기 위해 노력해 봤지만 별다른 효과가 없었다.”면서 “힘들어하는 아기 원숭이가 언제나 품안에 안을 수 있는 낙타 인형을 우연히 선물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인형을 놓지 않는 것은 어미를 그리워하는 심리 때문인 것 같다.”며 “인형과 함께 있게 하는 것은 아기 원숭이의 회복을 돕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여기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인큐베이터에서 지내고 있는 이 아기원숭이는 인형과 함께 생활한 후 회복속도가 빨라지고 있어 조만간 일반 아기 원숭이들과 함께 생활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텔레그래프

서울신문 나우뉴스 송혜민 기자 huimin0217@seoul.co.kr 무단전제 재배포금지

 

 

 

 

 

 

 

 

 


[지구촌사회 및] - 처녀’상어가 새끼를 낳아도 이유는 있다
[생활리듬 및] - 오늘기상현황(10/16) 및 오늘 운세(음9/18)
[다큐멘터리 및] - 교황 요한 바오로 2세 선출(1978)외10월16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김성환 아들 탈락(동영상) 및 '늦깍이 대학생' 김성환
[UCC 및] - 독특한 독도 사랑법-동영상
[연예스포츠방송 및] - [영상]축구대표팀이 2010 남아공월드컵...대승
[지구촌사회 및] - 최진영 미니홈피, 분노와 해결책
[지구촌사회 및] - 인터넷 검색, 두뇌발달에 도움-美연구팀
[종자돈 늘리기] - 종자돈 늘리기
[UCC 및] - 야외 결혼식 사고
[위기탈출] - 사다리추락,프레스기절단,인화성물질폭발-위기탈출
[사랑과진실 및] - 남자가 빠질수밖에없는 여자의 조건
[웰빙미용패션 및] - 건조한 피부 고민 해결법 / 달라진 샴푸
[지구촌사회 및] - 백씨 백나라를 아십니까?(사진+동영상04:22)
[지구촌사회 및] - 충격 또 中国 , 주사...집단 부작용/멜라민 부작용 아동 9만명이상/은어
[지구촌사회 및] - 지구촌 사건 사고등의 실황판(위성사진지도체크)
[연예스포츠방송 및] - 정선희인터뷰(동영상 첨부)
[연예스포츠방송 및] - 추자현 베드신 , 김민선 베드신 - 미인도 예고편
[다큐멘터리 및] - 황소개구리가 참새?를 날름/왜가리의 식성
[지구촌사회 및] - 프랑스 미스 유니버스 와 결혼한 의지의 한국인(동영상2)
[황당유머신비 및] - 뱀,몸이 끊어졋는데...헉^(동영상0:21)
[다큐멘터리 및] - 지네(몸길이 3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