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LL

전체 글5933

대한민국vs아랍에미리트 생중계 [한국 축구 국가대표 일정] 대한민국vs아랍에미리트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중계 채널은 tvN http://tvnsports.tving.com/tvnsports/tvnsports/timetable 스포츠엔 tvN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여자 아시안컵, 분데스리가, 호주 오픈 독점 생중계! 이제 스포츠 즐거움도 tvN tvnsports.tving.com 지난 24일 이란전 선제골로 승리에 기여한 손흥민은 역대 월드컵 최종예선 개인 통산 최다골을 겨냥하고 있다. http://www.lecturer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3355 [한국 축구 국가대표 일정] 대한민국vs아랍에미리트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중 .. 2022. 3. 29.
한국도 조심해야할 난리난 역대급 사기꾼 다큐멘터리(실화) From the team producers of Don't F**ck With Cats, modern love is a dangerous game in the world of online dating, and not all that glitters is gold. Notoriously known as The Tinder Swindler, he has seduced and swindled young women for millions and is a fugitive from justice in several countries. 역대급 사기꾼 다큐멘터리(실화) 한국어 지원 MEXC https://promote.mexc.com/a/korea 가장 정직한 M(Metaverse)! 가장 올바른 B(Block Cha.. 2022. 3. 28.
21 세기는 자연 장 시대 자연 장 설명서 (묘가 없어도 괜찮아) 자신의 뼈를 자연에 돌려주는 방법 ☆ Top ☆ 설명서 본문 ☆ 체험담 ☆ Q & A ☆ 위치 ☆ 문제 ☆ 링크 21 세기는 자연 장 시대 ■ 자신의 사후, 자연 장에 해 주었으면하지만 방법과 절차를 모른다. ■ 자신의 사후 유골을 자연 속으로 돌아가고 싶지만 장소가 없다. ■ 유골을 곱게하는 도구 나 구체적인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자신에 들어갈 무덤이 없다. 자신은 무덤에 들어가고 싶지 않다. ■ 자신의 장례식에는 가능한 한 돈을 들이고 싶지 않다. ● 이런 분들은 꼭이 책을 읽어주십시오 ● *************************** 환경 문제를 논의하기 전에 먼저 사람이 자연으로 돌아가 일 우리는 일생을 통해 엄청난 양의 자연의 혜택을 소비하고, 그.. 2022. 3. 28.
지금이 가장 중요한 때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때는 지금 이 시간이다.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일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다.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은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이다." - 톨스토이(1828~1910) 어떤 사람이 제일 우둔한 사람인가? 때를 모르는 사람이 제일 우둔한 사람이다. 반대로 가장 슬기로운 사람은 어떤 사람인가? 때를 가장 잘 아는 사람이 가장 슬기로운 사람이다. https://blog.naver.com/wun12342005/221324170588 시구시구 조을시구 얼시구 절시구 조을시구 시구시구 조을시구 얼시구 절시구 조을시구 얼(臬)이라는 말이 있다. 이 말은 옛날 초등학교 다닐 때 외우... blog.naver.com 인생에서 가장 필요한 금 세 가지는 황금, 소금, 지금입니다. 황금은 세월이 흘러.. 2022. 3. 28.
소금에 대한 지혜와 감추어진 비밀을 밝힌다 https://blog.naver.com/wun12342005/220547444783 생명의 근원 물질 소금 소금은 생명의 근원 바닷물은 왜 짤까? 바닷물이 짠 이유에 대해 소원을 들어주는 맷돌이 바다에 가라앉아... blog.naver.com 소금에 대한 지혜와 감추어진 비밀을 밝힌다 소금-생명의 근본물질 최진규/한국토종약초연구학회 회장 소금은 모든 생명체들이 생명을 유지하는데 없어서는 안 되는 물질이다. 곧 모든 생명력의 기본이 되는 원소(元素)가 소금이라고 할 수 있겠다. 소금은 태양의 정(精), 곧 햇빛의 입자(粒子)인 광자(光子)가 바닷물 속에 들어 있는 해수(海水)의 정(精), 곧 수정(水精)의 핵(核)과 결합하여 응결(凝結), 응집(凝集)된 결정체이다. 소금은 바닷물 속에 사는 생명체나 육지.. 2022. 3. 28.
황금의 세계 황금1 [黃金] (기본의미) 황색(黃色)의 광택을 내는 금속의 한 가지. 귀금속 중에서도 가장 귀중한 것으로 취급되며, 화폐나 장식품에 사용된다. 황금 덩어리 여왕은 아름답게 빛나는 황금 왕관을 쓰고 있었다. 약어 금3(金) (1) 유의어 별은(別銀) (2) 돈이나 재물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황금 방석에 앉다 그녀는 황금에 눈이 멀어 친구를 배반하는 짓은 결코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유의어 금전1(金錢)(1) (3) 뛰어나고 가치가 있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고교 시절부터 황금의 팔이라고 불리는 그 선수는 엄청난 연봉을 받고 프로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았다. 그녀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면서 바야흐로 인생의 황금 시절을 맞고 있다. 출처 : 다음 국어사전 https://science.ytn... 2022. 3. 28.
두 번째 지구에서 사용되는 두 번째 달러 Aster는 Metaverse의 기반 통화로 완전히 새로운 생태계를 구축하는 "Metaverse Coin"을 목표로 합니다. Aster는 두 번째 지구에서 사용되는 두 번째 달러입니다! 협력 관계 신용평가/정보가 필요한 금융기관, 정보제공자 등 모든 참여자가 상생의 솔루션을 얻을 수 있는 에코시스템 블록체인 파트너 텐스페이스(tenspace.co.kr)는 대출자의 SNS를 분석하여 소액대출을 해주는 회사입니다. 텐스페이스는 지난해 한국에서 100만 달러를 빌렸다. 올해는 정부가 인정한 신용평가기관과 같은 신용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대출 시 Astercoin이 지급됩니다. 이자는 Aster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은 코인을 담보로 내년에 집행될 예정이다. 메타버스 파트너 어썸피아(eng... 2022. 3. 27.
지구의 절경(Earth's superb view) © Masterfile 남극 브라운 블러프 웨들해 북쪽 해안에서 멀지 않은 브라운 블러프는 빙하 내부의 화산 작용으로 형성된 정상이 평평한 화산입니다. 세계적으로 흔치 않은 지형입니다. 이곳에선 빙하와 작은 얼음덩이가 흘러가며 이루는 그림 같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흰풀마갈매기, 펭귄, 바다표범과 같은 다양한 동물의 보금자리이기도 합니다. © Masterfile 일본 홋카이도 가미시호로의 루핀 꽃밭 매년 봄 가미시호로 마을에선 숨 막히게 아름다운 꽃밭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만개한 꽃으로 선명하게 물든 들판은 자연을 즐기거나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 Gutarphotoghaphy/Fotosearch LBRF/Age Fotostock 일본 히메지성 17세기 일본 .. 2022. 3. 21.
서울을 기반으로 하며, 모두를 위한 플랫폼 MetaRising은 ...새로운 메타버스 가...가상 경제로 구동되는 소셜...농업 메타버스 및.... 독특한 소셜 게임파이 메타버스 MetaRising은 독특한 사회적 기능과 재미있는 P2E 게임 요소를 갖춘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궁극적으로 전 세계 기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농업 연구에 자금을 지원하며 순 탄소 배출량에 중점을 두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커뮤니티 참여는 MetaRising의 모든 요소에 사용됩니다.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은 게임파이 메타버스뿐만 아니라 서로에게 필요한 것을 만들고 가상 경제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함께 협력하고 소통합니다. 또한 강연, 공연, 전시, 컨벤션, 온라인 쇼핑, UGC(User Generated Content)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메타라이징 생태계를 무기한 확장해 가장 독특하고 독특한 메타버스 세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글로벌 언론의 평.. 2022. 3. 21.
아름다운 세계의 자연폭포 © Robert Seitz/ImageBROKER/Offset 포르투갈 플로레스 섬 포수 히베이라 도 페히이루 포수 히베이라 도 페히이루 석호는 무성한 나무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초록빛 호수로, 근처 언덕의 십여 개의 폭포에서 흐른 물로 만들어졌습니다. 아소르스 제도 서쪽에 있는 플로레스 섬과 코르보 섬은 다양한 해양 생물, 식물군, 동물들의 고향입니다. 유네스코에서는 2009년에 이곳을 생물권 보호 구역으로 지정했습니다. © Cocos.Bounty/Shutterstock 인도네시아 발리 뜨그눙안 폭포 우붓 근처의 열대 우림에 있는 이 아찔한 폭포는 무성한 나무 사이로 떨어집니다. 외떨어진 이 아름다운 경관을 즐기기 위해 수백 개의 계단을 오른 여행자들은 폭포에서 떨어진 깨끗한 물에서 수영을 즐기기도 합니다.. 2022. 3. 19.
당신이 매일 먹는 식초, 독일 수 있다 빙초산 http://omn.kr/79eh 당신이 매일 먹는 식초, 독일 수 있다 [서평] 100년 끊긴 한국 전통 곡물식초 복원기 www.ohmynews.com 2022. 3. 17.
세계 유명 국립공원 © Nick Fitzhardinge/Moment Open/Getty Images 오스트레일리아 태즈먼 국립공원 고목의 울창한 숲부터 아름다운 해안선까지 갖춘 이 국립공원에선 오스트레일리아의 다채로운 야생 풍경을 여과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동굴과 아치를 비롯한 인상적인 암석으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하이킹 애호가에게는 쓰리 케이프스 트랙(Three Capes Track)을 추천합니다. © Stevendocwra/Moment/Getty Images 영국 더 브로즈 국립공원 노포크와 서포크 카운티에 있는 이 공원은 호수, 강, 거대한 방목 늪지가 얽혀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선 낚시, 조류 관찰, 등산, 자전거 타기는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 July7th/iStock/Getty I.. 2022. 3. 17.
여성을 위한 선약(仙藥) 찔레나무 찔레 열매로 만든 우공산·탕은 신효막측 초여름 찔레꽃이 하얗게 피어 맑은 향기가 사방에 퍼지면 그 향기에 취한 벌과 나비들이 앞을 다투어 모여든다. 그래서 찔레꽃 주변은 달콤한 꿀을 찾으려는 벌과 나비들의 날갯짓 소리로 늘 소란스럽다. 이때쯤이면 시골 아이들도 손가락처럼 길게 자라난 찔레순을 꺾어서 맛보려고 찔레나무 가시덤불 사이를 헤치고 다닌다. 천진한 아이처럼 순수한 마음을 지녔던 시인 라이너 마리아 릴케는 연인과 함께 산책하던 중에 연인한테 주려고 장미꽃 한 송이를 꺾다가 장미가시에 엄지손가락을 깊이 찔렸다. 그런데 가시에 찔린 손가락의 상처가 낫지 않고 덧나서 백혈병으로 악화되었고 결국 그로 인해 목숨을 잃었다. 그러나 릴케가 가시에 찔린 손가락을 병원에서 치료받지 말고 자신을 찌른 그 장미나무의.. 2022. 3. 16.
사람을 죽이는 일곱 가지 식품(버섯-우유-달걀-생선회(양식)-닭고기-소고기-돼지고기) 건강과 영양의 법칙 건강하려면 건강할 수 있는 법칙을 지켜야 한다. 건강에 대한 법칙을 지키지 않으면 건강할 수 없다. 건강의 여러 법칙 가운데 가장 크고 중요한 것은 먹는 것 곧 음식에 대한 것이다. 사람이 먹는 음식은 곧 사람의 몸이다. 음식 먹는 것을 보고 사람의 건강상태와 질병, 성격, 성품을 알 수 있다. 음식이 사람을 살리고 죽인다. 무엇을 언제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서 건강상태가 달라진다. 건강 상태뿐 아니라 체질이나 성격, 지능, 영적인 성품까지 결정된다. 아편을 먹으면 환각상태가 오고 설탕을 먹으면 몸이 축 늘어지고 살이 찌게 되며, 석창포라는 약초를 먹으면 머리가 맑아지고 기억력이 좋아지며 영적인 것에 대한 감수성이 높아진다. 임산부가 해삼을 많이 먹으면 머리가 좋은 아이를 낳게 되고 오.. 2022. 3. 16.
세계의 우수한 호수-강-공원-자연환경 아르헨티나 라구나 델 카미난테 호수가 있는 전형적인 등산로로 우수아이아시에 인접해 있습니다. 숲, 산, 석호 및 빙하까지 다양한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캠핑과 하이킹으로 유명합니다. 미국 텍사스주 가너 주립공원의 프리오강 프리오강 주변의 오두막과 개인 주택은 그림 같은 경치와 아름다운 자연에 매료된 방문객들로 북적입니다. 가너 주립공원을 가로지르는 강을 따라 석회암 절벽, 사이프러스 나무 그리고 새들이 어우러진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페루 우만따이 호수 청록빛이 인상적인 우만따이 호수는 우만따이와 살칸타이의 산봉우리 사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절경에 접근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이킹은 도중의 경치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국 텍사스 리오그란데강 리오그란데강은 빅 벤드 국.. 2022. 3. 16.
우리 태양계의 비밀 과 Best Hubble Telescope Images 실제로 우리 태양계의 실제 움직임은 훨씬 복잡하고 빠른 속도로 전진한다는..... https://youtu.be/0jHsq36_NTU 우리 은하는 소용돌이다. Solar System 2.0 - the helical model Relaxing Music + Best Hubble Telescope Images ♫ Healing Sleep, Deep Sleep, Meditation, Mind Refuge 한국어 지원 MEXC https://promote.mexc.com/a/korea 가장 정직한 M(Metaverse)! 가장 올바른 B(Block Chain)! 가장 효과적인 N(Non-Fungible Token)! 재무설계로 발굴해낸 M.B.N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올바른 디지털 자산 재테크 M.B.N 라이프.. 2022. 3. 16.
LIST